제노블레이드 2/키즈나 토크

제노블레이드 2 대사집 - 히카리 vs 카구츠치

ZEN(ゼン) 2020. 4. 7. 12:05
반응형

히카리 vs 카구츠치

 

ヒカリvsカグツチ

 

 

 

발생 장소 : 제8화, 모르스의 땅(モルスの地) 도심(市街) 쓰러진 오피스 빌딩(市街 倒れたオフィスビル)

 

케릭터 : 히카리, 백호, 카구츠치

 


 

히카리 : 여기라면 느긋하게 쉴 수 있을거 같네---

 

카구츠치 : 저기, 히카리.

잠깐 괜찮을까?

 

히카리 : 뭐야

새삼스럽게 무슨일이야?

 

카구츠치 : 과거의 기록을 다시 읽어보았는데

나는 너와 훈련을 하면서

몇번이고 싸웠었잖아?

그런데 항상 내가 

졌었던거 같지만---

 

히카리 : 어쩔수 없잖아

꽤나 아슬아슬할 정도까지는 갔었지만

실력의 차이라는게 있으니까

그래서 그게 어떻게 됐는데?

 

카구츠치 : 아니, 그게말이지.

기록에 의하면 딱 한번

내가 승리한 적이 있었던거 같아 보여.

 

히카리 : ---응?

 

카구츠치 : 자세한 내용은 적혀있지 않았어

하지만 하늘의 성배에게

이기다니 대단한 일이잖아?

그래서 어떻게 해서 이긴건지

알고 싶다고 생각해서---

 

히카리 : ---거짓말이야

 

카구츠치 : 응?

 

히카리 : 그 기록은 거짓이야!

나는 져본적이 없어

 

카구츠치 : 거짓말이 아니야.

일기에 확실히 기록되 있었는걸.

 

히카리 : 언제적 이야기?

어떤 승부에서?

 

카구츠치 : 이라 국경의 캠프지에서

연습의 마지막날 이야기야

 

히카리 : --- 그런 적은 없어

완전 거짓말이야!

 

뭐라고 반론할까요? (何て反論しましょうか?)

A 나의 기록이 잘못되었다고 하는거야? (私の記録が間違ってるって言うの?)

B 내가 거짓말쟁이라는듯이 말하잖아! (私がウソツキみたいな言い方じゃない!)

 

 

카구츠치 : 나의 기록이 잘못되었다고 하는거야?

 

히카리 : 그야 그 싸움은 무효였을테니까!

 

카구츠치 : 무효라는건 무슨의미?

 

히카리 : 그 때는 카스미와 모의전을 하고 난 후였는데

네가 어떻게든이라며 부탁을 하니까 

상대해줬던거야

그러니까 승부에는 카운트 되지않아!

 

카구츠치 : 그렇구나

패배를 인정하기 싫은거구나?

 

히카리 : 그러니까 진게 아니라니까!

 

카구츠치 : 정말 어린애같네

대체로 다른 승부도 

근소하게 이겼을 뿐이잖아?

자만할게 아니라구

 

히카리 : ---헤에 그 억지부리는것도

너의 일기에 적혀 있는걸까?

 

카구츠치 : 그렇게 말했겠다

뭐하면 지금 여기서 시험해 볼까?

 

백호 : 자,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두분다!

싸움은 안됩니다!

 

히카리 : 싸우는게 아냐!

 

카구츠치 : 그래. 

이건 훈련이야

자, 준비를 하도록해

긴 세월의 결착을 맺어 주겠어

 

히카리 : 이번에야말로 확실하게

내쪽이 위라는걸 깨닫게 해줄게

 

백호 : 잠깐 기다려 주세요!

누가 두분을 말려주세요!

 

 

- 키즈나토크 「히카리 vs 카구츠치 A」 완료


 

A 나의 기록이 잘못되었다고 하는거야? (私の記録が間違ってるって言うの?)

B 내가 거짓말쟁이라는듯이 말하잖아! (私がウソツキみたいな言い方じゃない!)

 

카구츠치 : 내가 거짓말쟁이라는듯이 말하잖아!

 

히카리 : 그렇지 않아?

그 승부는 내가 지쳤을 때를 노려서

승부를 걸어온거잖아?

비겁하다고밖에 말할수 없다구

 

카구츠치 : 잘도 말하는걸---

항상 아슬아슬한 승부로

접전이었다고 적혀있는걸

실력은 거진 비슷했어

가끔은 내가 이기더라도

이상하지 않지 않을까?

 

히카리 : 잠깐

어째서 그런걸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거야?

그 일기를 줘봐.

내가 수정해 주겠어!

 

카구츠치 : 그만둬!

나의 일기에 거짓말을 쓰지마!

 

백호 : 저, 저기---

 

히카리 : 뭐야!?

 

카구츠치 : 뭔데!

 

백호 : 두분다 싸움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카구츠치 : 싸움같은건 하지 않았어!

다치고 싶지 않으면 저쪽으로 가도록하세요!

 

히카리 : 맞아

이건 스킨쉽같은거야!

백호는 잠자코 있어!

카구츠치

오늘이야말로 나의 강함을 깨닫게 해주겠어!

 

카구츠치 : 히카리 당신이야말로

모두의 앞에서 창피를 당하게 될거에요!

 

백호 : ---저기

이건 이거대로 

사이가 좋다는 걸까요---?

 

 

- 키즈나토크 「히카리 vs 카구츠치 B」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