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2 2

세계의 놀이 대전 51 - 토이 컬링

[38] 토이 컬링 장르 : 스포츠 플레이어 수 : 1~2명 기본적인 게임 방법 스톤을 던져 마지막에 가운데의 목표(하우스)에 가까운 쪽의 승리! 턴제 10개의 돌(스톤)을 교대로 던집니다 마지막에 목표(하우스)의 중심에 스톤이 가까운 쪽의 승리! 마지막이 매우 중요! 마지막에 목표(하우스)의 중심을 확보하기 위해 잘 생각해서 스톤을 배치해 나가자 가드! 상대가 치기 어렵게 하기 위하여 상대의 눈앞에 스톤을 배치하여 방해하도록 하자! 부딪혀서 날려버려라! 목표(하우스)의 근처에 상대의 스톤이 있다면 부딪혀서 밀어내 버려라!

캡틴 츠바사 RISE OF NEW CHAMPIONS - ルート・クリスマン (루트 크리스만)

무브 (3) 태클 무브 : 技ありスライディング (능숙한 슬라이딩) 볼을 빼앗은 후 플레이를 부드럽게 이어갈수 있도록 고안된 테크니컬한 슬라이딩 베이스 : A / POW : C / TEC : C / SPD : - 성공시 대미지 : B 성공시 효과 : 디펜스 스테이터스 다운 태클 무브 : サイスカット (사이스 컷) 오른쪽 다리를 뻗어 낫처럼 크게 베어 볼을 빼앗는 슬라이딩 베이스 : A / POW : C / TEC : C / SPD : C 성공시 대미지 : A 성공시 효과 : 오펜스 스테이터스 다운 드리블 무브 : ギアチェンジ (기어 체인지) 완급을 이용하여 상대의 리듬을 무너뜨리고 틈을 봐서 제치는 드리블. 베이스 : B / POW : - / TEC : A / SPD : - 성공시 효과 : 자신의 테크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