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7 2

세계의 놀이 대전 51 - 낚시

[43] 낚시 장르 : 버라이어티 플레이어 수 : 1~4명 조이콘 대응 낚시 (연결해서 즐기는) 낚시 기본적인 게임 방법 잡아 올린 물고기의 총중량을 겨룹니다. 캐스팅 Joy-Con을 흔들어 물고기의 눈앞에 찌를 던져 봅시다 히트 물고기가 먹이를 먹게되면 히트! 낚아 올리자! [스틱]을 돌려 실을 감아 올립시다 1인 플레이 잡은 물고기의 무게의 합계로 하이스코어를 노리자 2인 플레이 제한시간 안에 낚은 물고기의 중량이 더 무거운 쪽이 승리 흐름을 잘 보도록 하자 낚시 바늘이 흘러가는 것도 생각해서 던지도록 하자 찌가 빨갛게 된다면 실이 끊어질 수도 있다는 사인이다! 서둘러 낚아 올리자 대어늘 낚는 요령 ① 힘이 강하면 실이 끊어지기 쉽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가까이 왔을 때를 노리자! 대어늘 낚는 요령 ② ..

캡틴 츠바사 RISE OF NEW CHAMPIONS - ジノ・ヘルナンデス (지노 헤르난데스)

무브 (2) 태클 무브 : サイスカット (사이스 컷) 오른쪽 다리를 뻗어 낫처럼 크게 베어 볼을 빼앗는 슬라이딩 베이스 : A / POW : C / TEC : C / SPD : C 성공시 대미지 : A 성공시 효과 : 오펜스 스테이터스 다운 슛 무브 : エッジシュート (엣지 슛) 칼날과 같은 예리한 회전의 볼로 GK의 반대방향을 노리는 슛. 궤도 타입 : 커브 파워 : A / 스피드 : C 감쇠 : 대 / 사거리 : 미들 스킬 (9) ディフェンスマスター (디펜스 마스터) 상시발동 자신의 디펜스 스테이터스가 크게 상승한다. ボールハンター (볼 헌터) 태클 무브 사용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크게 상승한다. 速攻の矢敵陣 (속공의 화살) 적진의 수비가 허술한 상태에서 볼을 빼앗았을 때 자신의 모든 스테이터스가 크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