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9 2

세계의 놀이 대전 51 - 협력 탱크

[45] 협력 탱크 장르 : 버라이어티 플레이어 수 : 1~4명 조이콘 대응 협력 탱크 (연결해서 즐기는) 협력 탱크 기본적인 게임 방법 적을 모두 쓰러뜨려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자! 맞으면 안되 적의 포탄에 맞으면 리타이어 스테이지 클리어 방심하지 마라. 다음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동료가 쏜 포탄 동료의 포탄은 맞지 않는다 플라이 슛 X 버튼으로 곡선형으로 포탄을 쏠 수 있습니다. 적의 움직임 어떠한 이동을 하는 적인지 잘~보고 판단하자 보스 뒤로 돌아가거나 반사를 잘 사용하거나 해서 약점을 노리자! 혼자의 한계 혼자서 클리어 할 수 없을 때에는 친구와 협력하여 도전하자!

캡틴 츠바사 RISE OF NEW CHAMPIONS - ロブソン (롭손)

무브 (3) 태클 무브 : パワフルチャージ (파워풀 차지) 온 힘을 다해 상대에게 부딪혀 잠시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드는 태클. 베이스 : B / POW : B / TEC : - / SPD : C 성공시 대미지 : C 성공시 효과 : 스피드 스테이터스 다운 태클 무브 : ハイパワーチャージ (하이파워 차지) 자랑하는 파워를 거리낌없이 부딪혀 상대를 보다 길게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드는 태클 베이스 : A / POW : A / TEC : C / SPD : - 성공시 대미지 : B 성공시 효과 : 오펜스 스테이터스 다운 블록 무브 : スライディングブロック (슬라이딩 블록) 슬라이딩 하는 것으로 추진력을 얻어 볼의 파워에 대응하는 블록 파워 : B 범위 : C 스킬 (8) パワーファイター (파워 파이터) 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