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1 2

세계의 놀이 대전 51 - 토이 사커

[37] 토이 사커 장르 : 스포츠 플레이어 수 : 1~2명 기본적인 게임 방법 볼을 골에 넣어서 상대보다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쪽이 승리. 볼의 이동 피규어를 움직여 킥으로 볼을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골 상대의 골에 볼이 들어가면 점수 획득! 승리 조건 상대보다도 많은 골을 넣자! 슛 상대 골을 향해서 볼을 찰 수 있도록 하자 자책골 자신의 킥으로 자신의 골에 넣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자 제한시간 제한시간의 마지막에 에디셔널 타임이 추가된다. 이때가 마지막 찬스! 주의! 자신의 골 근처에 볼이 다가오면 키퍼의 조작에 집중! 잘 옮기기 위해선 좌우 회전을 능숙하게 사용하도록 하자. 찬스 코너로부터 차올려진 볼을 잘 차서 슛으로 연결하자!

캡틴 츠바사 RISE OF NEW CHAMPIONS - ブライアン・クライフォート (브라이언 크라이포트)

무브 (4) 드리블 무브 : クライフォートターン (크라이포트 턴) 슛과 되받아치기를 섞어 상대를 돌파하는 드리블. 베이스 : A / POW : - / TEC : A / SPD : B 성공시 효과 : 자신의 테크닉 스테이터스가 크게 증가 연속 성공시 효과 : 추가로 테크닉 스테이터스 증가 드리블 무브 : メガトンドリブル (메가톤 드리블) 쓸대없는 잔재주따위 부리지 않고 힘으로 정면돌파하는 드리블. 베이스 : B / POW : A / TEC : - / SPD : - 성공시 효과 : 자신의 파워 스테이터스 증가 연속 성공시 효과 : 추가로 파워 스테이터스 조금 증가 슛 무브 : スティンガーショット (스팅거 슛) 자신의 슈팅 파워를 한점에 집중시켜 골을 관통하듯 일직선으로 날리는 슛. 궤도 타입 : 직선 파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