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9 2

세계의 놀이 대전 51 - 까롬

[35] 까롬 장르 : 버라이어티 플레이어 수 : 1~2명 기본적인 게임 방법 먼저 자신의 코인을 모두 떨어뜨리는 사람이 승리 코인은 3종류 ① 스트라이커 : 이것을 튕겨서 코인을 맞춘다 ② 코인 : 구멍에 떨어리자 ③ 퀸 : 이것이 중요! 코인을 떨어뜨리자 스트라이커를 쳐서 자신의 색의 코인만 빠르게 구멍에 떨어뜨리자 포켓! 자신의 색의 코인을 떨어뜨렸다면 다시 한번 더 칠 수 있다. 떨어뜨리지 못했다면 교대 파울 자신의 스트라이커를 떨어뜨리면 그때까지 떨어뜨린 코인을 1개, 보드로 되돌려야 한다. 마지막은 먼저 자신의 코인을 모두 떨어뜨린 사람의 승리 퀸은... 자신의 코인을 모두 떨어뜨리기 전에 떨어뜨리지 않으면 안된다. カバー (커버) 퀸을 떨어뜨린 후에는 연속해서 자신의 코인을 떨어뜨려야만 한다..

캡틴 츠바사 RISE OF NEW CHAMPIONS - ルイ・ナポレオン (루이 나폴레옹)

무브 (3) 슛 무브 : キャノンシュート (캐논 슛) 강렬한 세로회전으로 일직선으로 날러가는 볼이 마치 대포와 같은 위력을 보여주는 슛. 궤도 타입 : 직선 파워 : A / 스피드 : B 감쇠 : 대 / 사거리 : 숏 슛 무브 : エッジシュート (엣지 슛) 칼날과 같은 예리한 회전의 볼로 GK의 반대방향을 노리는 슛. 궤도 타입 : 커브 파워 : A / 스피드 : C 감쇠 : 대 / 사거리 : 미들 연계 패스 무브 : ナポレオンとのエッフェル攻撃 (나폴레옹과의 에펠 공격) 패스의 궤도를 에펠탑에 비유한 정상에서 상대방의 골 까지 이어지는 연계 패스 대쉬 커트 이외에는 패스가 커트 당하지 않습니다. 스킬 (8) パワーファイター (파워 파이터) 상시발동 자신의 파워 스테이터스가 크게 상승한다. 一騎当子 (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