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2/키즈나 토크

제노블레이드 2 대사집 - 습관

ZEN(ゼン) 2019. 9. 1. 14:19
반응형

* 이 페이지는 「제노블레이드 2」 의 키즈나 토크 「습관」 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질문에 대한 선택지는 자유롭게 선택. 대화의 흐름만 조금 바뀔 뿐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습관

習慣

 

발생 장소 : 제 8 화, 아바리티아 상회(アヴァリティア商会) 여관 레무레인 (宿屋レムレイム) 에서 숙박한다.

케릭터 : 하나JK, 카구츠치


오늘은 주인의 기분이 좋고

하나와 16회 대화를 했다

덧붙여 호무라와는 31회 이야기를 했다---

 

뭘하고 있어 하나?

 

카구츠치---

하나는 일기를 쓰고있는겁니다모

하나도 카구츠치 처럼

기록을 남기기로 했습니다모

 

근데 하나는 우리들처럼 

코어 크리스탈로 돌아가는 일은 없으니까

기억이 사라지는 일도 없잖아?

 

하나의 몸은 정밀 기계의 집합체입니다모

공격에 의해 머리라던가 손상 되버린 경우 

기억을 잃어버릴 우려가 있습니다모

 

그렇구나---

편리 한거처럼 보였는데

여러가지로 성가신 몸이네

 

그렇습니다모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다루기 어려운

제멋대로 바디의 여자아이인 겁니다모

 

제멋대로 바디라니---

정말로, 그것도 토라가 지은거네---

 

저기---

카구츠치는 어째서

그렇게나 과거의 기억에 구애받는 건가요모?

하나도 일기를 쓰기 시작했지만

무슨 내용을 쓰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알려줬으면 합니다모

 

어떻게 대답 해줄까?

A 자신에 대해서 잃고싶지 않으니까---일까 (自分を失いたくないから---かしら)

B 나로서 계속해서 있고 싶다고 생각하니까 ---일까 (私であり続けたいと思うから---かしら)

 


자신에 대해서 잃고 싶지 않으니까--- 일까

 

일기가 없으면

카구츠치가 사라져버리는 겁니까모?

카구츠치의 경우에는 코어 크리스탈로 돌아가도 

다시 카구츠치로서 동조 됩니다모?

 

정말로 그런걸까?

내가 코어크리스탈로 돌아가

길고 긴 시간이 흐른다면---

내가 알고있는 사람들은

전부 사라져 버리고 말아

자신에 대한 기억을 잃고

사람들의 기억으로부터도 잊혀져 가는

그 시대의 카구츠치라고하는 존재---

누구도 알지못하고, 누구도 기억하지 못해.

그걸로 그 시대에

존재했었다고 말할수 있는 것일까?

 

으-음---

확실히 카구츠치의 존재를

증명하는것은 무리입니다모

 

그래, 아무도 모른다면 

나는 존재하지 않는것과 같아

나는 말이야, 그런게 슬펐던거야.

그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했던 시간이 

나를 만들어 준 것인걸.

즐거운 추억도 슬픈 추억도

전부 통틀어서 

나라고 하는 존재가 된 거니까---

그 전부를 잃어버린다는 건

그 시대의 나와 나의 소중한 사람들을

부정해버리는게 되 버리잖아

 

하나도 주인에게 여러가지를 배웠습니다모

그것을 잊어버리는건 싫습니다모

주인의 모든것이 

하나에게 모여있는 것입니다모

 

그래, 그렇기에 많은

추억이 모여있는 일기는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이야

사람과 세계와 자신을 이어주는 소중한 인연인거야

 

알겠습니다모

하나도 힘내서 일기를 쓰겠습니다모!

카구츠치랑 모두와 함께 

추억을 잔뜩 만드는 겁니다모!

 

그래. 

추억을 잔뜩 남겨보자.

 

 

- 인연토크 「습관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