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2/키즈나 토크

제노블레이드 2 대사집 - 알몸의 교제

ZEN(ゼン) 2019. 7. 26. 01:38
반응형

* 이 페이지는 「제노블레이드 2」 의 키즈나 토크 「알몸의 교제」 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질문에 대한 선택지는 자유롭게 선택. 대화의 흐름만 조금 바뀔 뿐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알몸의 교제

裸のつきあい

 

발생 장소 : 제 6 화, 제도 알바 마겐(帝都アルバ・マーゲン) 샤마임 온천(シャマイム温泉) - *온천은 여관의 윗층을 통해 이동가능

케릭터 : 렉스, 토라, 메레프, 지크


 

 

여기 온천은 그립다모~

처음으로 스펠비아에서

묵었을때 들어왔었다모

 

피곤함이 전부 날라가버리는 좋은 물이었지

 

그런가

이곳에서 숙박하고 있었던거구나

 

나는 처음인데 말이야

근데 보아하니---

여긴 혼욕인거냐!?

 

유감이지만 아니다모---

시간대에 따라서 남녀가 바뀐다모 

 

그런가---

그런 구조인거냐아

 

훗---

유감이게 됐구나 

 

마침 지금은

남성이 들어와도 되는 시간인거 같으니까

여기 있는 모두 들어가자모

 

뭐?

 

뭐라고 말할까모?

A 남자끼리는 알몸의 교제가 중요하다모! (男同士 裸の付き合いが大切も!)

B 모두의 등을 밀어줄게모! (皆の背中を流してあげるも!)

 

 

남자끼리는 알몸의 교제가 중요하다모!

 

여기에 있는 네명이서 들어가는건가?

 

당연하다모!

 

아니면 뭔가 문제있냐모?

 

아니, 나랑 렉스는 괜찮지만

메레프가 말이지---

 

세명이서 들어가도록 해 

나는 사양하도록 할게

 

섭섭하다모-

자, 메레프 같이 가자모!

 

--- 혹시 토라는

메레프가 여자라는걸 모르는건가?

 

음- 우리들이 노폰족의 남녀를 

복장 이외의 부분에서 구분하기 힘든것처럼---

토라도 남장을 하고 있는 메레프에 대한것은

제대로 구분을 못하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는걸

이랄까 애초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있을지도 모르지

 

메레프 각오를 하고 함께 들어가자모

 

거절한다

 

노폰에는 목욕을 싫어하는 경우가 많으니까 

토라는 알거 같아모

메레프는 사실 목욕이 싫은거지모?

하지만 가끔은 제대로 목욕을 해서

께끗하게 하지 않으면 불결해모

 

나는 목욕을 좋아하고, 불결하진 않지만---

이번엔 절대로 안되

 

온천을 눈앞에 두고

깔끔히 포기하지 못하네모-

남자라면 파-앗 하고 기운차게 벗고

온천에 풍-덩 하고 뛰어드는거다모!

 

아니---

나는 여자인데---

 

모모못!?

 

여 어 자 ---? 

 

나의 성별은 여성이다.

 

모모모모못!?

 

형님! 지크!

알고있었어모!?

 

뭐, 보면 말이지---

 

토라에게 있어서는 세기의 대발견이다모!!

하나랑 모두에게 알려주고 올게모-!!

 

이걸로 한건해결인가?

 

이런이런

이제와서 이런 문제가 일어날 줄이야

 

메레프 차라리

공주님처럼 해보는건 어때?

 

거부한다.

 

- 인연토크 「알몸의 교제 A」 완료


뭐라고 말할까모?

A 남자끼리는 알몸의 교제가 중요하다모! (男同士 裸の付き合いが大切も!)

B 모두의 등을 밀어줄게모! (皆の背中を流してあげるも!)

 

토라 : 모두의 등을 밀어주겠다모!

그 대신 토라의 등도 밀어줬으면 좋겠다모!

토라는 동료들끼리의 스킨십을

동경했었다모!

 

메레프 : 나는 사양하도록 할까.

 

토라 : 토라와 함께 들어가고 싶지 않은거야모?

 

메레프 : 아니.

그런 이유는 아니야

다만 이쪽에도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말이야---

 

토라 : 혹시

토라가 노폰이라서모?

 

메레프 : 아니, 틀려! 

그런게아니야!

단만, 좀 더 다른 사정이---

 

지크 : 이봐, 메레프---

 그렇게 굴지말고

토라의 사소한 꿈을

이뤄주는게 좋지 않긋나?

 

메레프 : 바보같은 소리하지마!

네녀석, 즐기고 있는거지!

 

토라 : 메레프---

탕에 털이 빠지는걸 신경쓰는거야모?

괜찮다모!

토라는 아직 젊기때문에 비교적 안빠진다모

 

메레프 : 아니, 그런 문제가 아니야

 

토라 : 그러면 설마---

토라가 정말로 싫은거야?

 

메레프 : 큭, 그런건 아니지만---

 

지크 : 메레프---

토라가 불쌍하잖아

 

메레프 : 큭---

 

토라 : 토라가 싫은게 아니라면

서로 등을 밀어줬으면 좋겠다모---

 

메레프 : 음---

알았다---

함께 들어가도록 하지

 

렉스 : 에엑!?

 

지크 : 진짜냐!

 

토라 : 해냈다모!

 

메레프 : 하지만 난 옷을 입은체로 들어간다!

이의는 인정하지 않을테니깐!

 

지크 : 원래는 온천에는

옷입고 들어가면 안된당께--

 

- 인연토크 「알몸의 교제 B」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