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 꿈꾸는 섬/스토리 공략

꿈꾸는 섬 - 05. 앵글러의 용소 이후 ~ 메기의 입 진입 전까지.

ZEN(ゼン) 2019. 9. 26. 19:43
반응형

 

◈ 던전을 나왔다면 우선 왼쪽의 입구로 들어가 개복치의 맘보를 배울수 있다. 언제든 워프를 할수 있게 해주는 매우 편리한 능력이니 꼭 배우고 돌아가자. (오카리나가 있어야 배울 수 있다 아직 오카리나가 없다면 오카리나의 입수법은 이쪽을 참고하자]

  또한 던전의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면 하트 조각이 물속에 가라앉아있으니 이것도 획득 하고 가자.

여기가 개복치의 만보
여기가 하트 조각이 있는 곳이다.

◈ 어느정도 이동을 하고나면 갑자기 유령이 들러 붙는다.

  빠르게 진행하기위해선 맘보의 피리를 불어 동물 마을 쪽으로 워프를 하면 유령이 바로 붙고 다음 목적지까지도 가기 편하다.

 

◈ 큰 호수를 통해 왼쪽 아래방향으로 이동하자.

  목적지는 유령의 집이다. 중간에 구멍 3칸 짜리는 대쉬 점프로 건널수 있다.

◈ 유령의 집에 가는길에 발견할수 있는 이 돌을 치우면 워프 포인트가 나타나니 필히 챙기자.

(조금있다 다시 이쪽으로 와야한다)

 

◈ 유령의 집에서 이벤트를 다 보고나면 유령은 무덤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한다. 

무덤이 잔뜩있는 곳이 아니라 마녀의 집 왼쪽 아래의 꽃밭에 무덤이 하나 놓여져 있는곳이 있으니 그쪽으로 가야한다.

무덤에 도착하면 유령이 고맙다면서 요정의 병을 주고 떠나고, 부엉이가 나타나 다음 목적지 '메기의 입'으로 가라고 한다.

무덤의 위치 (우쿠쿠 초원으로 워프하면 편하다)

◈ 메기의 입은 좀전에 유령의 집으로 갈때 보았던 호수 중앙에 있는 큰 석상이다.

  바위들로 둘러 쌓여 있는데, 공기방울이 올라오는 곳으로 들어가면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다.

이곳에 잠수(B)를 이용해 들어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