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2/키즈나 토크

제노블레이드 2 대사집 - 모드 체인지

ZEN(ゼン) 2019. 6. 8. 15:59
반응형

제노블레이드 2 : 인연 토크(キズナトーク) 대사집

* 질문에 대한 선택지는 자유롭게 선택. 대화의 흐름만 조금 바뀔 뿐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모드 체인지

モードチェンジ

 

발생 장소 : 제 5 화, 리베라리타스 , 이야사키 해역(イヤサキ海域), 안셀의 번식지(アンセルの繁殖地)

케릭터 : 호무라, 토라, 하나 JK


 

 

하나---

 

네 입니다모

 

뭐랄까 신기하네요

 

이렇게나 모양이 다른데 

하나는 하나라니

 

확실히 이상한 감각이다모

실은 토라도 그렇게 생각할 때가 있다모

 

토라가 만들었는데도 그런가요?

 

그렇다모

 

단번에 너무 성장해버렸다모!

 

그럼 모드명으로 부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모

 

그거 묘안이다모

 

모드명이라는건 뭔가요?

 

하나의 작은 모습은

제트 ・ 스파크 모드 (JS) 라고 하는것이

정식 명칭이다모

 

아...난 JK는 여고생의 J 인줄.. .

헤- 그랬었군요

 

그리고 지금의 모습은

저스티스 ・ 나이트 모드 (JK) 입니다모

 

와- 멋진 이름이네요

 

이 모습일 때에는

저스티스 ・ 나이트 하나 라고 

불러줬으면 좋겠습니다모

 

저스티스 ・ 나이트 하나---

부르기 어렵지 않을까요?

 

저스티스 ・ 나이트 하나---

 

확실히 느리다모

잘 생각해보면 부르는게 너무 귀찮다모

 

그렇습니까모?

 

토라는 비밀리에

다른 모드의 추가도 생각하고 있다모

 

그렇게 되었을 때에는

3종류로 불러야 하는 필요가 

생겨버린다모

 

있을수 없을정도로 귀찮다모!

하나!

이 한마디로 부르는게 가장 좋다모

 

뭐라고 할까요?

A 저도 찬성이에요  (私も賛成です)

B 추가되는 모드는 어떤건가요? ( 更なるモードって何ですか?)


추가되는 모드는 어떤건가요?

 

잘 물어봐 주었다모!

그 이름도 저지먼트  데이 모드다모!!

 

그것도 멋진 이름이네요

 

강할거 같습니다모---

 

스펠비아의 온천에

왼쪽 발부터 들어갈지 오른쪽발부터 들어갈지

고민할 때 문득 생각이 난 이름이다모

 

유래는 별거 아니네요모---

 

그래서 하나는

어떤 식으로 변신하나요?

 

미정이다모

 

미정---?

 

이름만 정했을 뿐이고 내용은 이제부터 생각할거다모

 

아직 한참 후의 이야기가 될거 같습니다모---

 

그렇지도 않다모

 

평소부터 아이디어를 모아 놓으면

완성형은 어느 순간 갑자기 모모못- 하고

솟아나오는거다모

발명가라는건 그런거다모

 

정말로 그런거입니까모?

 

번뜩하고 생각난다면 토라의 집으로 돌아가서

파워업 시켜 줄테니

믿고 기다려라모

 

알겠습니다모

그다지 기대하지 않고 기다리겠습니다모

 

전혀 믿고있지 않다모!?

 

후후훗---

모습이 바뀌어도

역시 하나는 하나네요

 

 

- 인연토크 「모드 체인지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