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게임 목록/#01. Perfect Guide

Summer Pockets REFLECTION BLUE 공략 - 메인 페이지

ZEN(ゼン) 2021. 7. 23. 17:00
반응형

서머 포켓츠 리플렉션 블루

サマーポケッツ リフレクション ブルー

Summer Pockets REFLECTION BLUE

 

 

 

▼ 공략 글에 관하여 참고할 사항들

① 메인 타이틀에서 볼 수 있는 7명 중, 4명째와  6명째의 루트를 클리어하면 타이틀 화면에 「ReSTART」가 출현합니다.

② 7명의 루트 외에도 「카토 우미」의 루트도 존재합니다.

(단, ReSTART가 나오기 전인 1~4회차에서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이전 세이브 파일을 이용하여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③ 메인 타이틀의 7명 루트를 모두 클리어하면 타이틀 화면에 「ALKA」가 출현하며, ALKA를 클리어 하면 타이틀 화면에 「Pocket」이 출현합니다.

※ 본문에서는 편의상 4회차, 7회차라고 작성하지만 각각 첫번째 ReSTART, 두번째 ReSTART를 의미합니다.

④ 본 루트별 게시물에는 메인 루트를 위한 추천 세이브 포인트만 안내되어있습니다.

※ 세이브 포인트가 매우 널널한 게임이니 추후 레코드 컴플리트까지 목표로 하고 계시다면 각 캐릭터 진행을 날자별로 저장해 놓으면 이후 작업하기 편리합니다. (세이브를 미리 해놓지 않을 경우 스위치 버전은 선택지까지 스킵 기능이 있어 세이브 하지 않아도 빠른 진행이 가능하지만 PC판은 다음 선택지까지의 스킵이 없어 매우 답답할 수 있습니다)

 

 

▼ 추천 공략 순서

① 「카토 우미」루트는 1회차 또는 3회차에 진행하는것을 추천 (아래 공략에서는 3회차로 진행)

② 우미를 제외한 루트는 「나루세 시로하」 ⇨ 「소라카도 아오」를 우선 진행하는것을 추천.

③ 개인적으론 「츠무기 벤더스」 루트 후에는 「미즈오리 시즈쿠」 루트를 이어 진행하는것을 추천합니다.

④ 같은 순서대로 진행할 필요는 없으나 공략은 제가 진행한 순서대로 작성됩니다.

 

(1)나루세 시로하 ⇨ (2)소라카도 아오 ⇨ 카토 우미 ⇨  (3)츠무기 벤더스 ⇨ (4)미즈오리 시즈쿠 ⇨ (5)노무라 미키 ⇨ (6)카미야마 시키 ⇨ (7)쿠시마 카모메 ⇨ ALKA ⇨ Pockets

 

⑤ 약 4회차 부터는 중복되는 부분도 많지만 캐릭터별로 게시물이 나뉘어 있기에 프롤로그는 스킵하지 않는 쪽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레코드 회수용이 아니라면 적당히 스킵해도 괜찮으며, 애매하다 싶으면 그냥 스킵하지 않고 선택지만 선택하는 방식으로 빠르게 넘기는것도 방법입니다.

 


 

鳴瀬 しろは
나루세 시로하
空門 蒼
소라카도 아오
나랑 별로 얽히지 않는 게 좋아 어쨋거나, 내가 자고 있어도 내버려 둬

加藤 うみ
카토 우미
紬 ヴェンダース
츠무기 벤더스
기운이 없으시네요. 차오판 드실래요? 찾고 있어요. 하고 싶은 것을 찾고 있어요.

水織 静久
미즈오리 시즈쿠
野村 美希
노무라 미키
오늘은 가슴을 전하러 왔어 이 섬에, 아주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거야

神山 識
카미야마 시키
久島 鴎
쿠시마 카모메
있지, 이 섬에 있다는 오니에 대해 알고 있니? 갈 거야. 다시 한번, 해적선이 있는 곳까지

 

 

모든 루트 클리어 이후

진엔딩을 향한 [ALKA], [Pocket] 루트 공략

 

CG, MUSIC 회수 관련

 

< RECORD >
RECORD 목록과 달성 조건 칭호 관련
창작 요리 다가시
신사 관련 체득

 

시마몬 파이트 / 시마퐁 파이트
미끼 도감 시마몬 도감

 

 

모든 정보는 스포일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사이트 이용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