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2/제노블레이드2 기타자료

제노블레이드 2 - 50% 확률로 2회 공격을 하게 해주는 악세사리 '갤럭시 큐브'

ZEN(ゼン) 2019. 7. 27. 08:05
반응형

* 이 페이지는 제노블레이드2의 악세사리 「갤럭시큐브」를 얻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추천하는 악세사리인 '갤럭시 큐브'는 오토 공격을 할 때 50% 활률로 2 회 공격을 하게 해주는 악세사리입니다.

당연하게도 2회 공격을 하게 되면 아츠 게이지 또한 2배로 빠르게 쌓이기 때문에, 아츠를 모으기 힘든 초 중반에는 매우 유용한 악세사리 입니다.

 

갤럭시 큐브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골드문트에 있는 모치모치(モチモチ)를 찾아가서 대화를 건 후, 샐비지 랭크를 인정받아야 합니다.

랭크를 인정받는것은 유료(G)로 진행됩니다.

 

랭크에 관련된 내용은 다음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제노블레이드 2 서브이벤트 - 샐비져 랭크(サルベージャーランク)

 

모치모치는 잘 보이지 않는곳에 숨어있다. 높은곳에서 건너편으로 뛰어 내려서 근처로 다가가자.

샐비지 랭크를 올리기 위해서는 많은 샐비지를 해야하는데 이것은 제노블레이드 2 - 돈 쉽게 버는 방법 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레어 블레이드 린네를 얻기 위해서는 최소 50만 G, 린네의 스킬을 다 개방하기 위해서는 100만 G가 필요하며, 린네에게 돈을 쓰기 전에 가지고 있는 목돈을 지역 발전도 쉽게 올리는 방법 을 참고하여 발전도를 전부 올린 후에 사용하는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큐브(ギャラクシーキューブ) 는 샐비지 랭크가 2급이 되었을때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 매우 유용하지만 모치모치가 잘 보이지 않는곳에 숨어있기 때문에 꼭 찾아보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