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2/제노블레이드2 기타자료

제노블레이드 2 - 골드 노가다 (돈 쉽게 버는 방법)

ZEN(ゼン) 2019. 7. 12. 12:35
반응형

* 제노블레이드 2 의 G 노가다 방법입니다..

 

초반에 들리게되는 구우라 마을의 분수가 있는 광장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가면 셀비지 포인트가 하나 있습니다.

그냥 이곳에서 셀비지 하면 됩니다. 

 

가급적이면 가지고 있는 실린더중에서 가장 고급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골드 실린더 추천)

패턴은 A > A > B 로 고정이고 박자도 고정이기에 익숙해지면 틀리게 될 일도 없을겁니다.

 

셀비지를 끝낸 후 획득한 아이템들을 상점가의 교환소에 전부 가져다 판매합니다.

가끔 판매하다보면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나오며 판매가 안될 때가 있을 겁니다.

 

이때는 블레이드 동조할때 사용하는 부스터가 가득차서 그런데 (5개 한도라서 쉽게 가득 찹니다)

다른 상점에서 다음과 같은 부스터를 판매한 후 다시 교환소로 가서 교환하면 됩니다.

 

* 부스터가 아까우면 굳이 팔기보다는 블레이드 동조에 이용해도 됩니다.

 

 

나중에는 돈이 넘쳐나게 되지만, 주로 초반에 큰 돈이 들어가는곳은 맞은편 상점에서 팔고 있는 린네의 코어 크리스탈을 구매할 때 50만 G가 이용되며, 린네의 키즈나 링을 해제할때에도 100만 G 정도가 들어가게 됩니다.

 

또한, 내가 돈때문에 계속 여기서 반복해야하나... 라고 고민이 될수도 있을건데

골트문트에 숨어(?)있는 노폰족이 셀비지 레벨에 따라 보상도 주니 셀비지를 많이 한다고 딱히 손해본다는 생각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른데서는 셀비지 할 일이 크게 없기도 하고, 엄청 많이 해야 랭크가 올라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