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디스가이아6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 육성 마무리와 최종 스테이지

ZEN(ゼン) 2021. 9. 5. 10:05
반응형

 

육성 최종 마무리

 

초전생을 반복하며 모든 스테이터스를 최대치까지 올렸다면, 

마지막 초전생을 진행 한 후,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쳐 모든 능력치를 9999~ 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① 부대샵을 통해 '마왕 친위대'에 해당 멤버를 소속 시켜줍니다.

*마왕 친위대 = 경험치가 내려가는 대신 성장률 상승

 

② 성장관련 마빌리티를 장비해 줍니다.

*일반적으로 코스트가 22이기 때문에 80% 성장률을 올려주는 초 터프가이, 초 멘탈 같은 마빌리티 4개, 40% 성장률을 올려주는 맹렬 시리즈를 2개 장비해주면 되겠습니다. 한번 테스트삼아 키워보면 알겠지만, 스테이터스 9999찍는것은 어느걸 40%, 80% 하냐 크게 안따져도 마빌리티와, 아이템으로 쉽게 커버가 되는데 HP와 SP는 최대치를 찍기 번거로우니 우선은 이쪽에 초 시리즈를 적용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③ 부족한 스테이터스는 만렙 후 마빌리티와 아이템으로 커버합니다.

*위 스샷에 보이는 무한윤희(능력치+30%), 뱅가드, 캐스터, 슈터(각각 관련 3개의 스테이터스 +5%) 등을 이용해 스테이터스를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스테이지 

 

최종 스테이지의 경우 아군이 입장하는곳은 좁고, 앞으로 이동하면 적들에게 둘러 쌓이는 형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적들의 능력치가 너무나 높아 오토로는 클리어 하기가 힘들게 되어있습니다.

 

트로피 달성을 위해서라면 위위 육성 마무리 단계처럼 아군들의 모든 능력치를 올리고 치트샵에서 난이도를 올리지 않았다면 오토로도 클리어는 가능합니다

단, 치트샵에서 난이도를 올린 상태라면 오토로 아무리 돌려도 클리어가 되지 않는데, 이때는 기동전희에게 마비와 독 등의 상태이상계 이노센트를 달아주고 풀 버스트를 이용해 초 광범위의 공격을 반복하는것으로 적이 다가오기 전에 처리하는 방법등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