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게임 목록/#03. Lite Guide

월희 -A piece of blue glass moon- 공략 - 메인 페이지

ZEN(ゼン) 2022. 2. 24. 10:00
반응형

월희 -A piece of blue glass moon-

月姫 -A piece of blue glass moon-

 

 

스토리의 분기는 [알퀘이드 루트]와 [시엘 루트]가 있습니다.

시엘 루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알퀘이드 루트를 클리어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1회차 : 공통루트 ▷ 알퀘이드 루트 / 2회차 : 공통루트 ▷ 시엘 루트로 진행하게 됩니다. 

 

공통 루트
알퀘이드 루트 시엘 루트

 

알퀘이드 브륜스터드 시엘
본작의 메인 히로인. 흠잡을 데 없는 기품있는 용모에 비해 천진난만한 어린이같은 태도의 수수께끼 많은 여성.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소우야의 거리를 찾아갔다가, 충격적인 만남을 통해 시키와 같이 행동하게 되었다.

정체는 진조라 불리는 사람이 아닌 존재─── 「흡혈귀」의 왕족인 듯하다. 압도적인 신체능력을 가지고 태양빛을 아랑곳하지 않는 그들은 인류에게 위협적이지만, 알퀘이드 자신은 전승처럼 피를 빨지도 않고 우호적으로 대한다. 그것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녀 자신도 잘 모르고 있다.


시키가 다니는 학교의 선배. 재치있는 행동과 웃음, 그리고 안경이 트레이드 마크. 부드러운 말투로 누구에게나 정중하게 대하는 사람으로서 주위로부터의 신뢰도 두터워, 시키에게 특히 의지할 수 있는 상담 상대가 되고 있다.

점심이나 방괴후 시간에는 다도부의 방에 출입하여, 시키는 이 방에 자주 찾아가 다과를 대접받거나 상담이나 세상살이 이야기를 하는 등 시엘과의 교류를 쌓아가게 된다.

친구 아리히코가 동경하는 여성이기도 하며, 평화로운 일상을 상징하는 듯한 인물.

 

 

 

모든 정보는 스포일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사이트 이용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