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게임 목록/#03. Lite Guide

IxSHE Tell 공략 - 메인 페이지

ZEN(ゼン) 2020. 9. 13. 15:05
반응형

 

 

한페이지로 소개부터 공략 까지 끝낼거라 내용이 조금 길 수 있습니다.

직접적인 공략 관련 글은 아래쪽에 있습니다.

 

목차 

  스토리

  캐릭터 소개

  조작 방법

  게임의 시스템

  게임 공략 (CG모으기)


 

스토리

 

  여기에 선언한다!

  우리들 학생회는 결국 연예의 자유를 쟁취하였다!

 

선언과 동시에 학생들이 몰려들어, 나를 중심으로 환희가 퍼져나간다.

 

설립으로부터 백년하고도 수십년, 길고긴 세월동안 학생들을 메고있던 연예 금지의 교칙.

오늘은 그러한 교칙이 철폐된 날이며

그리고...이 학원에서 내가

앞으로 전해질 이야기의 영웅이 된 날이기도 했다.


 

캐릭터 소개

 

花守 栞織 (하나모리 시오리)

주인공의 소꿉친구이며, 지금까지 어떠한 때라도 곁에 있어주었던 최고의 이해자.

『연예해금』에 자신의 목적을 위해 기여하였다.

차분한 성격에, 소즉적이고 말수도 적어, 주인공을 뒤에서 지탱해주는 모습에서부터 주변에는 요조숙녀로서의 모습으로 비치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말주변에 없어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이 서툰것일뿐.
말로 나타내진 못하고 있지만 자신의 의지가 확고하며, 기분을 행동으로 표현한다.

따라서 대함한 행동을 할 때가 많으며, 주인공과의 이야기를 할 때에는 필연적으로 거리감이 가까워져 두근하게 된다.
주인공과 함께있는 시간에 무엇보다도 행복함을 느끼며, 항상 곁에 있어준다.

 

結城 彩楓 (유키 아야카)

미스콘 2연패중. 남녀불문하고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학원의 아이돌.

참견하는것을 좋아하고, 칭찬받고싶어하는 마음이 아야카의 동력이다.
그런 아야카이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곳에서도 자신의 연마에 여념이 없고, 연인이 되는 남성에게도 자신과 어울릴 정도의 스펙을 바라고 있다.
밝고 화려한 성격이라 불량스럽게 생각되어지지만, 오히려 정반대로 본인은 매우 순수하다.
여성으로서 얕보여 보여지는것에 대해서 불쾌감을 표현하지만, 남녀관계에 대해서는 순수하고 분별적.
따라서 주인공을 유혹하고 있지만, 반대로 자신이 부끄러워져 견딜 수 없어 당황해버린다.

 

小清水 香純 (코시미즈 카스미)

어릴적 만난적이 있는, 주인공과 다시한번 만나기위해 편입해온 미소녀.

그 목적은 주인공에게 고백하기 위해서이며, 다시 만난 그 날, 마음을 털어놓는다.
주인공이 원하는 것이라면 모두 받아 들인다고 말하며, 무조건 적인 호의를 향한다.
하지만 카스미로부터 먼저 손을 대는 일은 없고, 어찌되었건 손을 대게 하기위해 달콤한 말로 유혹해 온다.
너무나 직접적으로 기분을 표현하기 때문에, 그것이 순수한 호의인 것인지, 뒤에 무엇인가가 있는건지 항상 선택을 강요당한다.
온후한 성격에 인망도 좋지만, 집이 부자답게 어딘가 세상모르는 순박한 면이 있다.

 

古塚 由依(코즈카 유이)

같은 섬에 있는, 자매학교의 카리스마 학생회장. 집은 오래된 마을의 명가로 학원와 함께 인연이 깊은 순수한 아가씨.

호기심이 강해, 가만히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사람에 의지하기보다는 자신이 행동을 하는 타입.
여성으로서의 자존심이 높아, 보이는 것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것을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
따라서 유이 자신이 생각하는 『어른으로서 멋진 여성』이 되기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특히 주인공에 대해서는, 때로는 연하라고 생각되지 않는 모성과도 같은 포옹력을 느끼게해 안심감을 준다.

그런 어른스러운 언동이 몸에 베여있는 유이이기 때문에, 갑자기 보이는 천진난만한 표정에 두근하게 된다.

 

山吹 芳乃 (야마부키 요시노)

심지가 곧고 솔직한 성격으로, 매우 금욕적인 학생회의 부회장.

자신에게는 엄격하지만, 타인에게는 상냥한 마음 착한 여자 아이.
학생회 선거중에는 회장후보로서, 『연예해금』을 내세운 주인공과는 대립하고 있던 『연예부정파』의 대표.
따라서 주인공에 대한 연정을 어떻게든 부정하려고 하지만, 부정하려고 하면 할수록 의식하게 되버리고 만다.
하지만 너무나 드러난 그 호의는 누가봐도 알수있다.
그런 사랑스러운 점도 있어, 딱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도, 의지가 되는 부회장으로서 모두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되어있다.


 

조작 방법

닌텐도 스위치판 기준


 

게임의 시스템

 

SYSTEM 1 : キュンポイント (큥 포인트)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왼쪽 상단에 하트 마크가 나타납니다. 

  이 때 [L 스틱]을 누르게 되면 히로인들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하루에 10포인트씩 주어지며, 히로인이 귀엽다고 하투를 눌러 느껴지면 큥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 각자의 호감도를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SYSTEM 2 : 視点を変更(관점을 변경)

  오른쪽 상단에 관점을 변경 이라는 버튼이 표시되는 동안에 R 스틱을 눌러 주인공 이외의 관점을 볼 수 있습니다.

  관점 변경이 끝나거나, 관점을 변경하게되면, 선태한 히로인의 버튼이 사라지게 됩니다.  

  ※ 각 캐릭터들이 자신이 없는 상태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볼 수 있는 뒷 이야기입니다. 

 

SYSTEM 3 : RTC (리얼 타임 클릭)

  주인공이 즉시 반응을 할 것인지, 선택을 하지 못하고 시간을 보내버리게 될지 등, 

  클릭을 하는 타이밍에 의해, 히로인의 반응이 변화합니다. 

 

▶︎ 위의 SYSTEM 1, 2, 3은 순수하게 스토리를 즐기는 용도로 마음껏 선택하시면 됩니다.

큥 포인트의 경우 아무도 주지 않아도 상관없으며 (단, 큥 포인트의 경우는 호감도 관련이니 공략 외의 캐릭터를 높이면 안됨)

모든 CG를 모으기 위한 공략을 위해서는 관점을 변경하지 않아도, RTC를 모두 선택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 ◀︎


 

모든 캐릭터는 다음과 같은 공통적인 루트를 공유하게 됩니다.

 

 

프롤로그

공통 루트 1

공통 루트 2

공통 루트 3

공통 루트 4

공통 루트 5

고백과 개별루트

END

 

각각의 공통 루트에서 위에서 언급된 큥 포인트 배분과, 관점을 변경해서 볼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마음에 드는 한명을 선택하여 둘만의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 한줄 요약 : 모든 CG를 모으기 위해선 공통루트 1~5까지 공략하고싶은 캐릭터를 선택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하면 마지막 개별루트로 들어가기전에 다음과 같은 선택 화면이 나타나는데, 

  게임 도중 큥 포인트를 배분하지 않았을 경우, 왼쪽과 같이 もう一度だけ考える (한번 더 생각해본다) / 誰にも告白しない (누구에게도 고백하지 않는다)

  라는 선택지가 발생하며, 큥 포인트를 배분했을경우 오른쪽과 같이 호감도가 가장 높은 『***』に連絡する( 『***』에게 연락한다)라는 선택지가 추가로 발생하게 됩니다. 

  그대로 연락을 하면 캐릭터 개별루트로 들어가게되며,

  포인트 배분을 하지 않았거나 가장 높은 캐릭터가 없을 경우 한번 더 생각해 보는것으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역고백 방식으로 원하는 캐릭터와 개별루트로 들어갈 수 도 있습니다.

 

 

추가로.

PC 판의 경우 1회차 엔딩 이후에는 다시 시작하면 프롤로그를 스킵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스위치 판은 그런거 없기 때문에 첫번째 캐릭터 선택전 (캐릭터 선택 화면에선 세이브 불가)에 한번 저장해놓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선택화면이 나왔다면 아무거나 선택하고 ▲를 눌러 백로그를 선택해서 선택지가 나오기 전으로 시간을 돌린 후 저장하면 됩니다.

 

 

모든 정보는 스포일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사이트 이용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