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 챌린지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시에모·라타의 사당

ZEN(ゼン) 2019. 4. 18. 14:28
반응형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사당 챌린지 공략

* 사당 챌린지의 경우 공략을 보고 따라하면 게임의 즐거움이 저하될 수 있으니 장소만 확인하고 직접 플레이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시에모·라타의 사당 - 빛이 시간을 새길 때

シェモ・ラタの祠 - 光が時を刻む間に / Sheh Rata Shrine - Speed of Light

 

공글산의 동쪽에 있는 작은 섬에있는 사당.

 

위치는 다음과 같다.

 

 


 

이 사당은 주변이 가시로 둘러 쌓여있는데 불화살을 이용해 다 태워버릴 수 있다.

 

이곳은 클리어 방법이 꽤나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것도 꽤나 참신한)

 

스테미너가 넘친다면 그냥 달리는게 클리어는 가장 빠르기에 그방법 하나 적어봅니다.

 

 왼쪽 스위치를 돌려서 우선 레이저가 한바퀴 돌면서 스위치를 건들게 해서 물을 채워줍니다.

 

그런 다음 스테미너를 만땅 채워준 다음. 다시한번 한바퀴를 쓱 돌리고 그대로 물로 뛰어들어 물이 빠지기 전에 건너줍니다.

 

 

여기 레이저가 회전 속도 때문인지 꽤나 늦게 반응하기 때문에 건너온 다음에 물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그럼 철통을 들어서 스위치 위에 올려주면 사당 출구가 나타납니다.

 

위 방식은 오로지 출구로 달리는 방법이며, 오히려 제대로 된 공략은 아래쪽이라 이 사당에는 보물상자가 2개 있습니다.

 

입구 바로 오른쪽 아래에 물을 뺀 후에 보물상자에서 오팔을 획득 할 수 있고, 나머지 한개는 사당 출구의 우측에 있습니다. 

 

이걸 획득하기위해서는 아이스 메이커를 이용해서 플레이 해야하는데

 

1. 물이 빠진상태의 사당 입구 우측에 보물상자를 획득합니다. (오팔)

 

2. 우선 물을 채운 상태로 아이스 메이커를 이용해서 스위치가 있는 곳 까지 이동해 줍니다.

 

3. 아이스 메이커 위에 리모컨 폭탄 (1) / 리모컨 옆에 리모컨 폭탄 (2) 를 각각 설치해줍니다. - 이 때 폭탄끼리는 서로 간섭하지 않을 정도의 간격 유지.

 

4. 이제 물이 차있으니 수영을 해서 다음칸으로 이동한 후.

 

5. 아이스 메이커 위에 설치된 리모컨 폭탄 (1)을 터트러 스위치를 작동시켜줍니다.

 

6. 철 상자를 스위치 위에 올린 후 출구쪽으로 이동.

 

7. 리모컨 폭탄 (2)를 터트려 스위치를 다시 가동시켜 물을 채운 후, 아이스 메이커를 이용해 우측 보물상자를 획득. (대형 부메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