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35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 이노센트 강화하는 방법과 종류

이노센트에 관한 육성 방법을 짧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노센트는 획득한 아이템을 확인하거나, 아이템계 조사단 파견 등을 통해 입수 할 수 있습니다. 01. 이노센트의 상태 이노센트는 이름앞에 표시되어 있는 얼굴 아이콘으로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노란 얼굴 아이콘은 복종 빨간 얼굴 아이콘은 미복종상태이며, ★가 있다면 성장이 끝난 아이템을 뜻합니다. 복종상태의 이노센트는 합체를 통해 능력치를 최대치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미복종 상태인 이노센트를 복종상태로 만들기 위해선 해당 이노센트가 들어있는 아이템의 아이템계를 돌면서 해당 INNOCENT를 쓰러뜨리면 됩니다. 02. 이노센트의 성장과 번식 이노센트 목장에 배치한 이노센트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전투 수) 성장과 번식을 합니다. 이노센트 목장을 이용하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 마빌리티 목록과 효과

고유 캐릭터 마빌리티 빨간색은 고유 마빌리티 회색은 사용 비추천 마빌리티 *는 추천 마빌리티 DLC 캐릭터는 미작성 캐릭터 마빌리티 명 효과 코스트 제트 초전생 적합자 초전생한 횟수 1회마다 가대미지 +1% (최대 200%) 1 운명 변혁자 추전생한 횟수 1회마다 피대미지 -0.25% (최대 50%) 1 파워 너클 권 무기 장비 시 가대미지 +30% 3 근력증강 ATK +10% 1 집념 반격 시 가대미지 +50% 2 좀비 리바이벌 1 스테이지마다 1회만, 사망 시 베이스 패널 안에서 부활한다 3 체인 라이트닝 공격 시, 가대미지의 10%가 인접해 있는 적 유닛에게 연쇄된다 2 강자에 대한 저항 자신 이상의 레벨인 상대에게 입는 대미지 -10% 1 신 킬러 신에게 가하는 대미지 +50% 1 *무한윤회 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 거점 시설 간단 안내

▶︎ 만물상 아이템을 사거나 판매를 할 수 있는 시설.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레어도 0에 이노센트도 없는 일반 등급의 아이템만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를 하는것도 돈보다는 아이템 포인트로 받는게 훨씬 좋기 때문에 사실상 이곳을 이용할 이유는 없는 편. ▶︎ 암흑의회 새로운 캐릭터(범용)의 작성, 초 전생은 물론이고 중요한 다른 모든 기능들은 이 암흑의회를 거쳐 가결된다. 자연스럽게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메뉴이며, 의회를 개최하기 전 가결률을 확인 할 수 있다. 단, 이후 부대 메뉴를 통해서 '암흑의회 공작부대'의 레벨을 올리게 되면 눈에 보이는 가결률과는 다르게 매우 높은 확률로 성공 하게되기도 한다. 의회를 진행할때는 투표 시작전 참가자들의 반응을 확인하여 뇌물을 통하여 찬성을 유도할 수도 있으며, 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 돌이킬수 없는 항목과 미리 알아두면 좋은점

돌이킬수 없는 항목 1. 특전 장비는 기본적으로 보호가 되어있지만 판매하거나 버리게 되면 다시 입수할 수 없으니 주의. 2. 트로피 항목중 '보너스 마스터'는 1회차 중에만 달성 가능합니다. 2회차로 넘어가면 달성할 수 없으니 주의. 3. 후일담(싸움터)에서는 한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시 도전이 불가하다. 후일담의 1~4번째 전투에서는 한번씩 꼭 패배하도록 하자. 패배가 게임 오버가 아닌 특수 이벤트(엔딩)으로 취급된된다. *엔딩이라고 해서 게임 끝나느게 아닌 CG만 회수 후 그대로 게임이 이어지며, 이건 다음 회차에서도 가능하기에 영구적으로 돌이킬수 없는 항목은 아니다. 위 내용을 제외하면 특별히 문제가 되거나 돌이킬수 없는 항목은 없는듯합니다. 강화시킨 부대를 낮춘다거나, 아이템 레벨을 낮춘다거나..

2021.08.28 ~ 2021.09.05「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공략 페이지 : https://switchworld.tistory.com/3999 2021.09.05 : 너무 간단하게 끝내버린게 아닌가 싶지만... 큰 설명없이 게임만으로도 충분히 즐길수 있기에 가볍게 마무리하고 다음 게임으로 넘어갑니다! 2021.08.28 : 주인공이 좀비인게 영 마음에 들진 않아서 할 마음은 없었는데 막상 하고나니 엄청 취향...역시 디스가이아 6 완성도 면에선 디스가이아 5 가 가장 잘나온거 같지만, 디스가이아 6 를 한번 플레이 해본다면 다른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앞으로 하지 못하는 몸이 되버릴 것입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공략 - 메인 페이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6 Disgaea 6: Defiance of Destiny 본 공략은 자세한 데이터베이스는 생략하였습니다 직접 게임을 진행하면서 나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포인트에 대하여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1 기본적으로 알아놓으면 좋을법한 팁들 • 거점 시설 간단 안내 • 돌이킬수 없는 항목과 미리 알아두면 좋은점 #2 전투 관련 • 효율적인 레벨업을 위한 안내 (파티원 구성, 자동 반복 사냥 추천 세팅과 및 장소 등) • 이노센트 강화하는 방법과 종류 • 마빌리티 목록과 효과 • 추천 마심 세팅 • 육성 마무리와 최종 스테이지 #3 데이터베이스 • 악행지침 목록과 보상 • 트로피 목록과 달성 조건 모든 정보는 스포일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

[오타] 용의 별 바르니르 - 별의 태내

'「별의 태내」에 살고있는~' 이라던가 '「별의 태내」로 가서~' 같은 식의 내용이 자주 나오는데 정작 던전의 이름은 '별의 내부'로 되어있다. 하지만 이곳에서 나오는 모든 아이템은 또다시 '태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다. 일판에선 星の胎内(별의 태내)로 모두 같은 단어를 쓰고 있다. 그 외에도... 튜토리얼에선 「광기도」, 게임 내에선 「광기 수치」 라던가 하는 식의 같은 뜻이지만 통일화되지 않은 단어들이 나온다던가, 엔터를 안친듯? 글자를 뚫고가는 버그 등이 있지만 최근 바르니르 관련 게시물을 너무 많이 적었으니, 바르니르 관련 오타/오류 게시물은 이것을 마지막으로 끝내도록 하겠다.

[오타] 용의 별 바르니르 - 마린드마

[오타] 용의 별 바르니르 - 데몬즈 문과 동일한 오류. 등장 몬스터중 하나인 '마린드마' 이녀석을 포식으로 잡게되면 '마린 두마'라는 인자핵을 입수하게 된다. 참고로 원래 이름은 「マリンドゥマ」로 마린드마, 마린 두마 어떻게 번역해도 이상하진 않다보니 몬스터 이름을 번역할때와 아이템 이름을 번역할때 두개가 섞인듯하다.

[오타] 용의 별 바르니르 - 데몬즈 문

등장 몬스터중 하나인 '데몬즈 문' 이녀석을 포식으로 잡게되면 '디몬즈 문'이라는 인자핵을 입수하게 된다. 처음에는 잘못본건가 싶어 그냥 넘겼는데... 여러번 반복되다보니 잘못본게 아니라 앞, 뒤 같은 이름이어야할 텍스트가 잘못 적혀있는 것이었다. 한 부분만 잘못된게 아니라 모두 이렇게 표시된거라서 그냥 한국어판을 플레이할때는 데몬즈 문을 잡으면 디몬즈 문의 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니 게임에 문제를 주는 정도는 아니다. 참고로 원래 이름은 디몬즈 문(ディモンズムー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