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램 풍화설월/등장인물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 한네만

ZEN(ゼン) 2019. 8. 28. 14:16
반응형

 

한네만

 

 

 


 

좋아하는 차 

  베르가모트 티, 벌꿀 과일차, 애플 티, 시나몬 티

 

다과회 질문 1~3 

(ㄱㄴㄷ 순서)

가슴이 두근거린다
가장 뛰어난 동료
다른 동료들의 평가
더 친해지고 싶다
도구 관리에 대해
도서실 장서에 대해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둘이 함께 웃었던 이야기
마음에 드는 장소
만찬 초대
무엇이든 상담해도 돼
문장의 유무에 대해
미래의 꿈
받고 싶은 선물
불평
사우나 설비에 대해
새로운 계략 제안
수도원의 경비에 대해
수도원의 규칙 이야기
수도원의 수수께끼
신경쓰이는 동료 이야기
약점을 극복하려면
여행하고 싶은 나라
연구 초대
요리에 실패한 이야기
의지하고 있어
이상적인 교사
자신의 비밀
잘 지내는 것 같다
점심식사 이야기
좋아 보인다
좋아하는 과자
지난 전투를 반성하며
처음 만났을 때 이야기
최근 읽은 책 이야기
치장에 대한 이야기
포드라의 미래
학교 생활의 추억
함께 먹고 싶은 요리
항상 고마워

 

다과회 질문 4

질문
대수도원의 서고에는 많은 자료가 있다만
마지막 한 조각이라고 할 만한 정보가 보이질 않아.
생각을 말한다
감탄한다
응원한다
결국 자네의 출생의 비밀은 묘연해서
알 수가 없었다네. 아주 흥미로워.

생각을 말한다
쑥스러워한다
으음...... 역시 내 방으로 오지 않겠나? 자네와
있으면 연구 의욕이 끓어올라서 참을 수가 없어.
차를 마신다
감탄한다
귀족으로 돌아가는 건 사양일세. 
나는 내 선택으로 귀족의 지위를 버렸으니까. 
감탄한다.
응원한다
*불꽃의 문장은 다른 문장과 공통점이 많아. 
반대로 독자적인 부분도 아주 많이 갖고 있지.
생각을 말한다.
끄덕인다
그런데 "악마"라. 지금의 자네를 봐서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별명이로군......
그렇지 않다
차를 마신다
* 나는 한때 여동생이 있었다네......
나의 노력은 전부, 여동생을 위해서였지
풀 죽는다
응원한다
* 어이쿠...... 문장의 이야기를 할뻔 했군
넌, 그렇게 웃어주는구나
웃는다
타이른다
* 어쩔수없어. 다시 좋아하는 음식에 관한 이야기라도......
아니, 적어도 마실것에 대한 이야기라도 할까
웃는다
타이른다
차를 마신다

좋아하는 선물

  산술 교본, 홍차 찻잎, 문장 도해, 멋진 손수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