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루피 (돈) 노가다

ZEN(ゼン) 2019. 3. 29. 17:16
반응형

이번 젤다 씨리즈에서는 돈을 쉽게 벌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초반부터 특별한 장비없이 시작할 수 있는 볼링을 통한 루피 노가다를 추천드립니다.

 

* 저의 경우는 이미 마스터모드로 게임을 한 후, 새로운 마음으로 일반 모드로 진행중이라 이후의 내용도 알고 있기에 초반부터 이렇게 작업을 해서 플레이 하고 있지만... 처음 젤다를 접하는 분들이 이렇게 시작하면 게임의 재미를 매우 반감시키기 때문에 이 방법은 피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우선 노가다 장소는 가장 좌측 상단에 있는 헤브라 타워에서 시작합니다.

 

아래에 영상을 첨부하겠지만 굳이 영상처럼 무턱대고 뛰어내리지 않고 타워에서 아래쪽을 바라보면

 

위 와 같이 볼링을 할만한 장소(?)를 볼 수 있으니 이쪽방향으로 내려오면 됩니다.

 

이곳에 있는 폰드에게 말을 걸면 20루피로 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받는 루피는 스트라이크 300 루피, 스페어 100 루피... 9개 8개 뭐 이런식으로 순차적으로 받기에 대충 8개만 처리해도 손해는 보지 않습니다. 

 

이번 루피 노가다 공략의 핵심은 다음 이미지입니다.

 

볼링공을 들고 앞으로 던지지 말고 폰드의 뒤로 갑니다.

 

위 사진처럼 폰드의 뒤에서 우측으로 약 30도 정도 틀어진 지점에서 그냥 공을 놓아버리면 공이 알아서 지면을 타고 굴러가며 스트라이크가 됩니다.

 

원래 이건 영상을 안올릴려고 했던거라... 쓸모없는 부분이 많지만 혹시 참고하실분은 영상 한번씩 봐보세요.

 

 

 

영상 내용을 요약하자면

00:00~01:00 은 헤브라 탑에서 뛰어내리는 의미없는 부분이니 아무 의미가 없고,

01:00~01:50 은 집 안이라면 따뜻해서 방한 기능없어도 괜찮은가 해서 들어가봤지만 소용없었고...

01:51 부터 그 이후를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