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메인 챌린지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임파를 찾아서

ZEN(ゼン) 2019. 3. 24. 13:15
반응형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메인 챌린지 공략


임파를 찾아서

インパを訪ねて / Seek Out Impa




고립된 대지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임파를 찾아서]와 [가논 토벌] 2가지 메인 챌린지를 받게된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게임의 시작이며, 어떠한것을 우선으로 처리하든 플레이어의 마음대로다. 몇번 게임을 즐겨보았다면, 당장 맨몸으로 최종보스인 가논을 때려잡아도 된다는 이야기다.


하지만 처음하는사람에겐 무리니 이 블로그에선 최대한 모든 메인 챌린지는 다 하는 순서대로 작성할 예정이다.


그럼 자연스레 [임파를 찾아서] 를 메인 챌린지의 목표로 설정 후 지도의 노란 표시점을 따라 이동한다.


임파가 있는 마을은 아래 지도에서 노란점으로 표시되어있으며, 가는 길에는 타워가 있으니 올라가서 지도를 넓헤는것도 잊지 않도록 한다.



언덕을 넘든, 몬스터의 말을 뺏어 타고가든 어떻게가는지는 각자의 선택.


최종적으로 카카리코 마을에 도착해서 임파의 집으로 찾아가면 지난 이야기와 앞으로 해야할 일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네 신수를 해방하라는 것과 시커스톤이 아직 불완전하다며 도움을 받기위한 마을의 위치를 알려주며 이번 메인 챌린지는 종료하게 된다.




이번 챌린지는 처음으로 필드를 돌아다니게 하는게 목적이라 특별히 어려운거없이 이곳까지 여러가지 몬스터를 만나며 도착하는게 목표이기에 매우 간단히 끝이난다.



그럼 다음은 시커스톤부터 완전하게 하기위해 하테노 마을로 향하자.

 

(다시한번 말하지만 순서는 플레이어 마음대로이며, 굳이 메인 챌린지를 하지 않아도 게임 진행에는 무리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