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점주는 일하지 않는다
• 수정의 휘정에 가 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2-3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2) 식사를 하자
• 수정의 휘정에 가 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3-2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여 노움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 발생
3) 술집의 버팀목
• 수정의 휘정에 가 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3-4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4) 노움의 과거
• 수정의 휘정에 가 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4-5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5) 노움의 취미
• 수정의 휘정에 가 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5-4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여 노움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 발생
6) 연금술사의 그림 교실
• 아틀리에에서 느긋하게 지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5-4
아틀리에로 돌아오면 이벤트 발생.
7) 노력하는 당신에게
• 수정의 휘정에 가 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6-2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 장인의 붓을 조합하자.
아틀리에로 돌아오면 장인의 붓 레시피 발상.
장인의 붓 조합 재료
더보기
로제 슈탐 : 고대도시 로이암 > 로이암 기슭 남동쪽 부근 주택가의 상자에서 입수 (랭크2)
다색 염료 : 연금술로 조합
• 장인의 붓을 노움에게 전해주자.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8) 계속 일하고 싶은 직장
• 수정의 휘정에 가 보자.
• 발생 시기 : 메인 스토리 8-5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반응형
'소피의 아틀리에 2 > 캐릭터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피의 아틀리에 2 - 캐릭터 스토리 : 디볼트 (0) | 2022.04.28 |
---|---|
소피의 아틀리에 2 - 캐릭터 스토리 : 라미젤 (0) | 2022.04.26 |
소피의 아틀리에 2 - 캐릭터 스토리 : 카트리나 (0) | 2022.04.24 |
소피의 아틀리에 2 - 캐릭터 스토리 : 알렛 (2) | 2022.04.23 |
소피의 아틀리에 2 - 캐릭터 스토리 : 피리카 (0) | 2022.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