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의 아틀리에

소피의 아틀리에 - 제조법 발상(レシピを発想) : 첫 제조법(始まりのレシピ)

ZEN(ゼン) 2021. 11. 23. 12:00
반응형

 

첫 제조법(始まりのレシピ)

  2   6   10 13   17 20 23
1 3 5 7 9 11 14 16 18 21 24
  4   8   12 15   19 22 25

 

No 이름 재료 수량 카테고리 수치 습득 조건
1 나무꾼의 약
山師の薬
마법의 풀
魔法の草
2 (약품)
(薬品)
10 처음부터 습득
(동물소재)
(動物素材)
1
(물)
(水)
1
2 소티
ソティー
(식물류) 1 (식품) 15 우물물(井戸水)로 발상
*아틀리에 바로 앞 우물에서 채집
(연료) 2 (과자) 10
(물)
(水)
1 - -
3 성게주머니
うに袋
성게
うに
2 (폭탄) 10 성게(うに)로 발상
*병아리의 숲(雛鳥の林) 나무 아래에서 채집
(화약) 1
(광석) 1
4 소박한 구운 과자
素朴な焼き菓子
성게
うに
2 (식품) 10 라멜 보리(ラーメル麦)로 발상
*거리의 야체 가게(마르그리트)에서 구입 또는 메베르트 농장에서 채집
(물)
(水)
1 (과자) 10
(식물류) 1 - -
5 프람
フラム
카엔석
カーエン石
2 (폭탄) 20 기억의 계기를 모으자!
= 몬스터 토벌
= [효과 대] 의뢰 달성
(화약) 1
(종이) 1
(중화제) 1
6 라멜 보릿가루
ラーメル麦粉
라멜 보리
ラーメル麦
3 (식재료) 20 '메베르트 농장'의 보리밭 주변을 조사
(종이) 1 (화약)  15
(광석) 1 - -
7 제텔
ゼッテル
(식물류) 3 (종이) 40 서점(本屋)의 책장 주변을 조사
(물)
(水)
2 (연료) 20
(중화제) 1 - -
8 중화제(적)
中和剤・赤
(화약) 2 (중화제) 25 성게 채집지(밤)에서 채집하는 '빨간 성게'로 발상
*병아리의 숲 등
(물)
(水)
2
9 잉곳
インゴット
(광석)
(鉱石)
3 (무기 소재) 15 기억의 계기를 모으자!
= [효과 대] 농장 몬스터(밤)
= 의뢰 달성
*농장 몬스터(밤)은 메베르트 농장에 등장하는 '키메라 비스트'이다
(연료)
(燃料)
2 (금속) 10
10 업콜
アプコール
변덕쟁이 딸기
きまぐれいちご
2 (식재료) 15 변덕쟁이 딸기로 발상
*'꽃의 정원' 등에서 채집 가능
(식물류)
(植物類)
1 (약재료) 5
(물)
(水)
1 - -
11
ハチミツ
벌집
ハチの巣
2 (식재료) 25 벌집으로 발상
*'유한광장' 등에서 채집
(중화제) 2
12 중화제(청)
中和剤・青
(광석) 2 (중화제) 25 광장의 분수 주변을 조사
(물)
(水)
2
13 금실 묶음
束ねた金糸
끈적이는 실
粘銀の糸
2 (실 소재) 45 끈적이는 실로 발상
*망각의 정원의 북서쪽 '고대 부엌' 등 에서 채집으로 입수 가능
(금속) 2 (금속) 10
(연료) 1 - -
14 직물
クロース
(실 소재) 2 (방어구 소재) 20 짐승의 모피로 발상
*짐승들의 집회소 등에서 키메라 비스트 등을 쓰러뜨려 입수 가능
(식물류) 1 (천) 20
(동물소재)
(動物素材)
1 - -
15 마이스터 미튼
マイスターミトン
직물
クロース
1 (장식품) 15 소박한 구운 과자 (효과: 짠맛)으로 발상
*소박한 구운 과자 제조 시 (식물류)를 넣어 올리는 '쓰다'라고 되어있는 효과의 수치를 25이상 올리면 '짜다'로 변경됩니다
짐승의 모피
ケモノの毛皮
2
(신비의 힘) 1
(실 소재) 1
16 레헤른
レヘルン
하크레이석
ハクレイ石
2 (폭탄) 15 기억의 계기를 모으자!
= 조합 횟수로 떠올림
= (물) 입수로 떠올림
(물)
(水)
2
(중화제) 1
17 베이글 샌드
ベーグルサンド
라멜 보릿 가루
ラーメル麦粉
2 (식품) 20 라멜 보릿가루로 발상
*연금술로 제작 가능
(식재료)
(食材)
2
(물)
(水)
1
(종이)
(紙)
1
18 도나 스톤
ドナーストーン
라이덴 광석
ライデン鉱
2 (폭탄) 15 라이덴 광석으로 발상
*'꽃의 정원' 북동쪽의 '광부의 쉼터'등에서 입수 가능
(점토) 2
(중화제) 1
19 스프루스
スプルース
키퍼
キーファ
3 (목재) 30 짐승들의 집회소: 키퍼로 발상
(목재) 1
(천) 1
20 승자의 부적
勝者のお守り
고급 부적
高級なお札
1 (마법의 도구) 10 전투에서 위기로 발상
(종이) 2
(천) 1
21 마나 페더
マナフェザー
마조의 깃털
魔鳥の羽
2 (마법의 도구) 10 카이젤 피전 토벌로 발상
*'꽃의 정원' 낮시간에 등장하는 흰 새
(마법의 도구) 2 (동물 소재)
(動物素材)
10
(실 소재) 1 - -
22 액막이 부적
魔除けの護符
경건한 신자용 부적
敬虔な信者用お札
1 (마법의 도구) 20 교회의 '경건한 신자용 부적'으로 발상
성수
(聖水)
2
(천) 1 (종이) 15
(신비의 힘) 1
23 할머니의 연금 가마
おばあちゃんの錬金釜
할머니의 연금 가마
おばあちゃんの錬金釜
1 (중요) 5 *메인 스토리 '플라흐타의  기억을 되찾자∙4' 진행중 아틀리에에서 자동으로 발생하는 이벤트를 통해 발상
(광석) 2
(점토) 1
(신비의 힘) 1
24 우애의 페르소나
友愛のペルソナ
키퍼
キーファ
2 (장식품) 20 기억의 계기를 모으자!
= [효과 대] 기억에 있는 몬스터로 떠올림
나무꾼의 물가의 침묵의 마수 토벌로 발상
*침묵의 마수는 '나무꾼의 물가' > (남서쪽) 보물의 물가 > (북서쪽) 만남의 모래밭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상한 액체
妖しい液体
2
(목재) 1
(동물소재)
(動物素材)
1
25 인형사의 실
人形師の糸
끈적이는 실
粘銀の糸
2 (실 소재) 25 '프리츠 서브 이벤트 1' 진행중 발상
(실 소재) 2
(연료)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