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2/통상 퀘스트

제노블레이드 2 퀘스트 - 명장의 액세서리

ZEN(ゼン) 2020. 8. 25. 10:05
반응형

제노블레이드 2 - 퀘스트 공략 및 대사집

* 파티의 구성원에 따라서 대사가 조금씩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명장의 액세서리

名匠のアクセサリー

 

보수액 : 0 G

EXP : 9960

SP : 473

보상 아이템 : 오브라이트 칩(オーブライトチップ) x2, 리절렉션 심볼(リザレクションシンボル) x1, 다운저항IV(ダウン抵抗IV) x2, 블레이드봉인저항IV(ブレイド封鎖抵抗IV) x2

 

발생 조건 : 제7화 이후, 룩스리아(ルクスリア)・소프락 구 상점가(ソプラック旧商店街) 근처에 있는 바하넨(バーハネン)과 대화하자.


* 바하넨(バーハネン)은 룩스리아 스킵 트래블 포인트에서 보이는 기류의 균열을 이용해 건물 위로 이동해서 다가갈 수 있습니다.

  풍속성의 힘(風属性の力) Lv.3, 도약 (跳躍) Lv.3 필요

 

01. 룩스리아(ルクスリア)에서 리포빅 엘크(リポビック・エルーク)를 쓰러뜨려 엘크의 뿔(エルークの角)을 입수하자.
  리포빅 엘크는 룩스리아 하층 여기저기에 있으니 적당히 이동해서 네비를 보고 찾아갑시다.

 

02. 룩스리아(ルクスリア)・왕도 테오스아우레(王都テオスアウレ)에 있는 바하넨(バーハネン)에게 액세서리를 만들어 달라고 하자.

  바하넨이 있는곳으로 가기위해선 마을 동쪽에 있는 기류를 이용해 올라가야하는데 일단 첫번째 기류의 균열에서는 풍속성의 힘(風属性の力) Lv.3, 도약 (跳躍) Lv.3 필요하고, 올라간 이후 사다리에 있는 기류의 균열에서는 지속성의 힘(地属性の力) Lv.7, 도약 (跳躍) Lv.4가 필요하다.

바하넨에게 다음 5가지 중 아무거나 제작을 하게되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바이오 건틀렛(バイオガントレット), 재생의 어뮬렛(再生のアミュレット), 영웅의 팔찌(英雄の腕輪), 성녀의 목걸이(聖女の首飾り), 타일런트 링(タイラントリング) *아마 무엇이든 1가지는 만들수 있을정도로 재료가 모여있을테니 이번 퀘스트의 재료 수집에 관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퀘스트 완료

 

이후에는 재료를 가져오면 계속 만들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