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램 풍화설월/등장인물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 콘스탄체 폰 누벨

ZEN(ゼン) 2020. 6. 22. 01:51
반응형

콘스탄체

콘스탄체 폰 누벨

구 누벨 자작가의 전 적자

 

성별 : 여

연령 : 18 세

신장 : 164 cm

문장 : 노아의 대문장

  긴 역사 속에서 소실된 문장. 

  마법 공격 시, 드물게 횟수 소비 없음.


취미

시대 앞지르기, 새로운 마법 만들기 / 딱히 없음

 

좋아하는 것

마도, 주술, 승리를 뽐내는 것, 누벨가 / 마도, 주술, 봉사, 후회, 홍차

 

싫어하는 것

햇빛, 벌레, 품위 없는 것, 패배를 인정하는 것 / 귀여운 것, 자존감

 

초기 능력치
2 행운 4
마력 11 수비 3
기술 6 마방 4
속도 6 매력 6
합계 42

 

개인 스킬 :성격 표변

  실내에서는 힘과 마력 +3 , 실외에서는 수비와 마방 +3

 

특기 기술 능력 : 검술, 이론학, 지휘, 비행

약점 기술 능력 : 도끼술, 중갑

개화 기술 능력 : 격투술


분실물 :

  구름을 부르는 부적, 살충 가루약

 

좋아하는 차 

  베르가모트 티, 애플 티, 베리 티, 로즈 티

 

다과회 질문 1~3 

(ㄱㄴㄷ 순서)

가극을 본 적이 있는지?
가장 뛰어난 동료
고양이 이야기
기묘한 마법 이야기
다리에서 보이는 풍경
도구 관리에 대해
도서관의 장서에 대해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두 사람의 연계에 대해
마음에 드는 장소
만찬 초대
문장의 유무에 대해
받고 싶은 선물
사우나 설비에 대해
새로운 계략 제안
수도원의 수수께끼
아군으로 원하는 사람
약점을 극복하려면
어울릴것 같은 병과
연예 상대에게 바라는 것
자신의 비밀
점심식사 이야기
좋아하는 과자
지난 전투를 반성하며
처음 만났을 때 이야기
첫사랑 이야기
최근 읽은 책 이야기
큰일날 뻔 했던 이야기
포드라의 미래
함께 먹고 싶은 요리
항상 고마워

 

다과회 질문 4

질문
*이런 다과회도, 옜날에는 자주⋯⋯ 저, 지지 않아요! 오호호호! 웃는다
응원한다
*내가 스스로의 족쇄가 되고 있는것은 아닐지... 그렇게 생각한 적도 적지 않아요. 그렇지 않다
타이른다
생각을 말한다
*귀화와 제가 같은 테이블을 사용하면 체면이 깎이실 텐데⋯⋯ 전 땅에 앉을까요? 그렇지 않다
타이른다
생각을 말한다
*유서있는 누벨가의 혈통을 이을 자가, 남아있는게 저 혼자라니 잔혹하네요. 풀 죽는다
응원한다
*제가 태어나고 자란 곳은, 아도라스테아의 서쪽 끝⋯⋯ 해안의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끄덕인다
풀 죽는다
*이런 다과회도 예전엔 빈번히⋯⋯ 지금에 와서는 송구스러운 일이지요 그렇지 않다
타이른다
응원한다
*제가 어찌 과자를 먹겠어요. 미련은 남지만 어쩔 수 없지요...... 웃는다
그렇지 않다
차를 마신다
*다그다군이 누벨령을 공격한 그날... 전 혼자가 되었어요. 후훗. 그렇지 않다
풀 죽는다
응원한다
*누벨가의 비밀이 알고 싶으신가요? 저희 사이엔 아직 알려드릴 수 없어요. 그렇지 않다
풀 죽는다
생각을 말한다
*이렇게 지내다 보면... 가끔이지만 그 지하로 돌아가고 싶을 때가 있어요 풀 죽는다
생각을 말한다
*저희 집은 평화에 익숙해져, 준비를 하지 않았어요. 전쟁으로 멸망하는것은 당연한 거겠죠. 그렇지 않다
생각을 말한다
응원한다
*저는 주체성이 결여되어 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데, 귀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렇지 않다
생각을 말한다
차를 마신다
*누벨가는 멸문한 것이나 다름없는 귀족... 부흥할 가능성은 눈곱만큼도 없어요. 그렇지 않다 
풀 죽는다 
생각을 말한다
*우리 누벨가의 재건에 힘을 빌려주실 생각이 드신다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끄덕인다
차를 마신다
응원한다
*이룰 수 없는 꿈이란걸 알면서도 부질없는 노력을 계속하는⋯⋯ 그게 저랍니다. 그렇지 않다
생각을 말한다
응원한다
*당신이 가진 대의, 제가 품은 꿈... 똑같이 이뤄야 할 고귀한 것이라 믿어요! 웃는다
생각을 말한다
차를 마신다
*마도 분야의 수많은 수수께끼들⋯⋯ 그 비밀을 밝혀내는 건 제가 될 거예요! 끄덕인다
응원한다
*돈이 없는 이상,  제가 하기 복귀하기 위해선 혁혁한 공적이 필요해요. 끄덕인다
감탄한다
응원한다

 

좋아하는 물건

  홍차 찻잎, 산술 교본, 문장 도해, 은방울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