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 63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엔딩 후, 새로운 요소와 이어지는 요소

클리어 데이터의 인계 클리어 데이터를 불러오면 파라미터 등 모두 그대로 「인계한」상태로 새롭게 프로듀스를 시작합니다. 단, 각 월의 「스탈릿 오더」와 각 주의 「프로듀서 테스크」의 달성 상황은 인계되지 않습니다. 2회차 이후의 프로듀스는 4월부터 레슨∙영업∙스테이지, 시설∙관계자 등「모두 개방된 상태」에서 시작하며, 3월의 프롤로그는 건너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악곡의 가창과 상관없이 「자유롭게」아이돌을 편성할 수 있으며, 5월부터는 「레온∙시이카∙아야」도 인연 커뮤니케이션과 일부 프로듀스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2회차 이후의 프로듀스부터는 인연 Lv을 최대인 「13」까지 올리면 그와 동시에 「개별 엔딩」도 「앨범」에 등록됩니다. 따라서 개별 엔딩을 보기 위해 게임을 클리어할 필요는 없습니다. 앨..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크로스 오버 커뮤니케이션 리스트

등장 조건(인연 Lv)도 함께 작성하였었지만... 어짜피 2회차 진행하면서 자연스레 올리다보면 모두 달성되는 항목이기에 공략이 필요없는 내용인지라 그냥 데이터베이스 형태로 종류만 기록하여놓았습니다. No. 커뮤니케이션 등장 아이돌 1 한여름의 오후 미우라 아즈사 미나세 이오리 시라이시 츠무기 ※ 메인 스토리 진행으로 개방 2 우사밍 강좌 호시이 미키 가나하 히비키 아베 나나 3 태평한 시간 아키즈키 리츠코 호시이 미키 후타바 안즈 4 온종일 너울너울하는 5월 하기와라 유키호 타카츠키 야요이 후타바 안즈 5 도와줘, 리츠코 씨! 아키즈키 리츠코 가나하 히키비 사쿠라모리 카오리 코미야 카호 6 아이돌 흉내 내기 챌린지 아마미 하루카 가나하 히비키 모로보시 키라리 오쿠조라 코하쿠 7 여름을 달구자! 호시이 미..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단결 커뮤니케이션 발생 조건

주말에 발생하는 '단결 커뮤니케이션'의 경우 제안자 1명과 참가자 2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데, 가끔 캐릭터들이 말풍선 처럼 떠있는 이미지로 끝나는 이벤트를 간혹 보셨을 겁니다. (아래 오른쪽 스크린샷 처럼) 왼쪽처럼 고유 조합을 통해 단결 커뮤니케이션이 발생할 경우와, 조합이 맞지 않을 경우 오른쪽 처럼 고유 커뮤니케이션 없이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둘다 단결 포인트는 획득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하는데는 직접적인 영향은 없습니다만, 대화 하나하나를 다 보고싶은 프로듀서라면 아래 표를 참고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오히려 게임 진행을 위해서라면 단결 포인트 필요한 아이돌부터 우선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제안자 참가자1 참가자2 커뮤니케이션 THE IDOLM@STER 아마미 하루카 후타..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공략 - 짧은 팁과 어드바이스

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플레이 후 의견이므로 다른분들과 생각이 상당히 다를수 있습니다. 육성 방향 - 마음에 드는 아이를 집중 육성하겠다는 생각은 버리는것이 좋다 - 전원 골고루 키워주되 순서는 최대한 스탯 상한치 제한에 걸리지 않는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 전원 이라고 했지만 인원이 많은 본가쪽 인원중 1~3명 정도는 포기해도 괜찮을듯. 그래도 모든 커뮤를 볼려면 결국 다 키워야하지만…일단 적어도 10월의 악의가 넘치는 듯한 가창 멤버가 있는데 그걸 대비해서라도 치하야는 포기하지 않아줬으면... • 하루카는 전지전능 합니다. 버리지 마세요. - 특수 스킬은 굳이 어떤걸 배워야 할지 따지지 않아도 된다. 스탯 상한치 해제를 위해 하나씩 찍다보면 자연스럽게 배우게 된다. -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시이카

분류 정답 인연 커뮤니케이션 1 도움과 견학 부탁한다 인연 커뮤니케이션 2 다양한 경험 마라톤 인연 커뮤니케이션 3 상담하고 싶은 것 팀워크 인연 커뮤니케이션 4 사장님과 프로듀서와 몰래 만나자 인연 커뮤니케이션 5 일본의 장난감과 아빠 히어로 소드 인연 커뮤니케이션 6 다 함께 요리 ♪ 오스트리아 요리 인연 커뮤니케이션 7 아빠로서의 모습 취미 인연 커뮤니케이션 8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 수첩 인연 커뮤니케이션 9 간식과 잘 못 먹는 것 「머리」를 터치 인연 커뮤니케이션 10 아빠에게 줄 선물 빨간색 리본 인연 커뮤니케이션 11 감사하는 마음 감동적이였어 인연 커뮤니케이션 12 둘만의 라이브 공연장 라이브 리허설 ※ 인연 영업 ※ [퍼레이드 업무] 팬시 카니발 천사 시이카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레온

분류 정답 인연 커뮤니케이션 1 내 개성 카리스마 인연 커뮤니케이션 2 톱 아이돌과의 협력 관계 SNS 리서치 인연 커뮤니케이션 3 연구한다면 어떤 장르? 격투기 인연 커뮤니케이션 4 개성 연구의 결과 발표 「머리」를 쓰다듬는다 인연 커뮤니케이션 5 목표로 하는 곳에 다다르려면 세뇨르 인연 커뮤니케이션 6 내게 필요한 것은? 연구 시간 인연 커뮤니케이션 7 둘이서 게임 센터 스티커 사진 인연 커뮤니케이션 8 말투의 개성? 무사 말투 인연 커뮤니케이션 9 가꿔야 할 부분 호기심이 왕성한 점 인연 커뮤니케이션 10 너와 함께 수족관에 돌고래 쇼 인연 커뮤니케이션 11 톱 아이돌의 모습 (따라간다) 인연 커뮤니케이션 12 가능성 그 너머로 기대를 저버린다 ※ 인연 영업 ※ [미니 라이브 업무] 레온 SPEC..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아야

분류 정답 인연 커뮤니케이션 1 비밀의 취미 말을 건다 인연 커뮤니케이션 2 강한 포부 굉장하네! 인연 커뮤니케이션 3 다음 트렌드는? 말차 베이스의 디저트 인연 커뮤니케이션 4 프로듀스에 참고로...... 사찰 순례 인연 커뮤니케이션 5 「사야양」의 정체...... 팬이 됐다고 전한다 인연 커뮤니케이션 6 동영상 촬영 돕기 「춤추는 풀」 시리즈 인연 커뮤니케이션 7 아야의 무기 전부야! 인연 커뮤니케이션 8 촬영은 매력적으로!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표현한다 인연 커뮤니케이션 9 새로운 소재를! 취미니까 편하게 생각하자 인연 커뮤니케이션 10 아야가 내리는 시련 「팔(손)」을 터치 인연 커뮤니케이션 11 두 사람의 관계 물론 좋아 인연 커뮤니케이션 12 평온한 한때 롤러코스터 ※ 인연 영업 ※ [팬 교류..

2021.10.17 ~ 2021.10.26「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공략 페이지 : https://switchworld.tistory.com/4199 2021.10.17 : 블로그 휴식한다고 공지를 적어놓고선 이것저것 계속 건들고 있습니다... 예정에도 없던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을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 커뮤의 양이 미쳐날뛰고있어서 충분히 즐기면서 플레이 하는중이라 게시물의 작성 속도는 느리겠지만... 일단 이것도 적기로 했으니 일단 이렇게 소식글을 남겨봅니다. 덕분에 예정에 있던 갈릴레아의 지하미궁 대사집 작성이 중단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