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TCH WORLD/관심있는 게임들

관심 있는 게임들 (2020.08.22)

ZEN(ゼン) 2020. 8. 22. 12:03
반응형

제노블레이드2 관련 추가 내용 업데이트가 모두 완료되어 잠시 숨을 고를겸 정말 오랜만에 (거의 반년?) 관심 있는 게임들의 목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제 다음 공략관련 글을 쓸 게임도 생각해볼겸, 앞으로 살 게임도 정리할겸 글을 한번 적어봅니다.

 

아래 목록중 앞으로 나올 게임 5개는 출시하면 무조건 구매 100% 확정이고. 

 

이미 발매된 게임은...살짝 애매해서 금전적 여유와 여러 할인 타이밍을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올 게임

 

(1) 캡틴 츠바사 RISE OF NEW CHAMPIONS - キャプテン翼 RISE OF NEW CHAMPIONS

  2020.08.27일 발매되는 츠바사 최신작.

  원래부터 캡틴 츠바사를 좋아했었고, 이전 게임도 좋아했던지라 나오는 당일 구매 100% 확정인 겜입니다.

  아마... 다음 공략 유력 후보? (그래봐야 장르 특성상 메뉴 설명이 다겠지만...) 스토리모드 해보고 괜찮으면 대사집을 만들어볼까 싶기도한데 한국 정발판은 일본어 삭제버전으로 나온다는 소문이 돌고 있더군요... 어떻게 될런지... (이런겜을 왜 영어로...)

 

(2)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 - アズールレーン クロスウェーブ

  2020.09.17 스위치 버전 발매. 

  이미 PS4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기에 이건 검증받은 똥입니다만, 삽니다. 무조건 삽니다. 구매 100% 확정. 

  이미 타 플렛폼으로 출시되어있으니 추가 설명 생략.

 

(3) 피크민 3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덕에 친근해진 녀석들. 

  대난투 덕에 스타포스라던가 평소에 관심없던 캐릭터들에 관심이 생겨 플레이를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듯한데 피크민 시리즈도 그렇게 될거같습니다. 크게 기대는 안하지만 한번쯤 해보고 싶어 구매 예정입니다.

 

(4) 천수의 사쿠나히메 - 天穂のサクナヒメ

  2020.11.12 발매 예정. 일단 공개된바에 따르면 타격감, 연철, 농사등 모든게 마음에 들어 대 기대중.

  일반적으로 기대했던거 이상으로 너무 괜찮은 모습을 보여줘 쓸데없이 기대감이 증폭중. 

  

(5) 라이자의 아틀리에 2 - ライザのアトリエ2 ~失われた伝承と秘密の妖精~

  2020.12.03 발매 예정. 라이자의 아틀리에 1을 아틀리에 시리즈중 가장 즐겁게 했기에 이번 작도 매우 기대중 + 공략 작성 예정. 

  크리스탈이 포함된 한정판을 예약 할려고 했는데... 배송비와 통관비가 본편보다 더 비싸게 나와서 포기...

 


이미 발매된 게임

 

이미 발매된것중 어느정도 마음에 드는건 죄다 이미 구매를 한 시점이라... 관심은 있는데 사기는 애매한 것들만 남아있네요.

 

 

(1) 할로우 나이트 

  2018.06.13 발매

  이건 엄청 예전부터 할까말까 할까말까를 수십번도 고민했던 게임입니다. DL판은 가격도 매우 저렴한데, 패키지는 쓸데없이 비싸서 망설였는데... 결국 구매하는걸로 결정. 난이도가 어렵다는 말도 많이 들었지만 뭐 어려워봐야.... 라는 생각으로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8월 27일 캡틴 츠바사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할 예정! - 영상을 보면 움직임이 너무 깔끔해서 게임 스타일은 제 취향이 아니지만 게임 자체는 매우 완성도가 높아 보이네요.

 

(2) 세계의 놀이대전 51 - 世界のアソビ大全51

  2020.06.05 발매

  이게 한국에 정식으로 발매가 됐는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체험판 살짝 해보니 심심하고 할거 없을때 한번씩 하기엔 괜찮은거 같습니다.

  원래라면 이런 게임은 DL판으로 사야할거같은데... 일단 이번에 8월27일 캡틴 츠바사 구매할때 함께 구매할 예정. 

 

(3) 밤, 밝히다 - 夜、灯す

  2020.07.30일 발매. 니폰이치의 신작 호러 어드벤처 게임. 

  호러장르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림체가 맘에 들어 관심은 있었는데... 니폰이치는 정말 가격측정을 못하는건지, 이걸 노린건진 몰겠습니다만 쓸데없이 너무 비쌉니다. 

  심지어 일본에서도 얼마전까지 2,000장이 안팔렸다고, 니폰이치가 큰일이라는 일본 게임 기사를 봤습니다. 

  관심은 있지만 제값주곤 못살거같은 게임 1순위.

 

(4) E 스쿨 라이프 - Eスクールライフ

  흔한 미연시. 그냥 온가족용(?)으로 플레이 해보고 싶을뿐인지라 우선순위는 쭉 밀려있습니다. 

 

(5) 쿳코로데이즈.

  콰르텟의 어드벤쳐 시리즈. 주로 800엔이 정가. 자주 할인들어가며 680엔에 판매가 됩니다. 

  그냥 제가 갖고싶다는거지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산다면 스팀판을 추천드립니다. 


그외

  브레이블리 디폴트 - ブレイブリーデフォルト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속편 (가칭)

  베요네타3 - ベヨネッタ3

  기대중이고 진 여신전생V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시리즈라 적당히 보류중. 

 

+추가

위에 언급은 안됐는데 파워풀 프로야구를 원래 대사집을 써볼려고 했는데 이미 어떤분이 시작해서 일단 손놨고,

원신과 폴 가이즈(Fall Guys)도 기대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