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53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집회소 상위 퀘스트 목록

퀘스트명의 ※ 표시는 엄선 퀘스트 표시입니다. 해당 퀘스트를 일정량 클리어 해야 다음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 4 타입 퀘스트명 목적지 목표 사냥 ※ 휘몰아치는 회오리 바람 사원 폐허 오사이즈치 1마리 사냥 사냥 ※ 미식 몬스터즈 사원 폐허 아오아시라 1마리와 쿠루루야크 1마리 사냥 사냥 ※ 추운 곳에서 잠들면? 한랭 군도 도스바기 2마리 사냥 사냥 ※ 산조 원무 사원 폐허 아케노시름 1마리 사냥 사냥 ※ 한랭 군도에서의 한판 한랭 군도 요츠미와두 1마리 사냥 사냥 ※ 귀여운 것에도 이빨은 있다 한랭 군도 울크스스 1마리 사냥 사냥 ※ 어느 밤 푸루푸루를 사냥한다 한랭 군도 푸루푸루 1마리 사냥 토벌 토끼 경단을 지켜라 편 한랭 군도 이즈치와 바기 합계 20마리 토벌 사냥 알 경단 쟁탈전! 편 사원 폐허..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집회소 하위 퀘스트 목록

퀘스트명의 ※ 표시는 엄선 퀘스트 표시입니다. 해당 퀘스트를 일정량 클리어 해야 다음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 1 타입 퀘스트명 목적지 목표 사냥 ※ 지우산 요괴 사원 폐허 아케노시름 1마리 사냥 사냥 ※ 한밤 중의 쿠루루야크 퇴치 사원 폐허 쿠루루야크 1마리 사냥 사냥 ※ 한랭 군도에 부는 바람 한랭 군도 오사이즈치 1마리 사냥 사냥 ※ 면구룡, 한랭 군도에 나타나다 한랭 군도 도스바기 1마리 사냥 사냥 ※ 눈덩이 조심 한랭 군도 울크스스 1마리 사냥 사냥 ※ 사원 폐허를 누비는 독구룡 사원 폐허 도스프로기 1마리 사냥 사냥 벌꿀 쟁탈전! 사원 폐허 아오아시라 1마리 사냥 토벌 밤의 사원 폐허에 정적을 사원 폐허 이즈치와 오르타로스 합계 20마리 토벌 토벌 화제의 훼방꾼 한랭 군도 스쿠아길과 브나하브라..

몬스터 헌터 라이즈 - 마을 퀘스트

퀘스트명의 ※ 표시는 엄선 퀘스트 표시입니다. 해당 퀘스트를 일정량 클리어 해야 다음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 1 타입 퀘스트명 목표 채집 ※ 꽈리가 대굴대굴 불덩이 꽈리 8개 납품 채집 ※ 맛있는 버섯을 주세요 특산 버섯 8개 납품 토벌 ※ 사원에 사는 무법자 쟈그라스 8마리 토벌 토벌 정비보단 이즈치 퇴치가 먼저 이즈치 8마리 토벌 ★ 2 타입 퀘스트명 목표 사냥 ※ 배고픈 청웅수 아오아시라 1마리 사냥 채집 ※ 탱글탱글 미끌미끌 뗏목 굴 10개 납품 토벌 ※ 한랭 군도의 황홀함 바기 10마리 토벌 사냥 ※ 졸음을 이겨라! 도스바기 1마리 사냥 사냥 ※ 백토수야 먹지마 울크스스 1마리 사냥 사냥 삼위일체의 큰낫 오사이즈치 1마리 사냥 토벌 백충야행 오르타로스와 브나하브라 합계 14마리 토벌 채집 잘못..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소형 몬스터와 소재 일람

소형 몬스터의 목록과 소재의 목록입니다. 찾기(ctrl + F)를 이용해 원하는 소재를 검색하는편이 빠릅니다. 해당 몬스터의 등장 위치는 몬스터의 이름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예정) 이름 등급 소재명 갈무리 유실물 아이루 하위 동글동글 도토리 - 32% 발바닥 스탬프 - 14% 응급약 - 54% 상위 동글동글 도토리 - 32% 발바닥 스탬프 - 14% 응급약 - 54% 메라루 하위 비밀 주머니 - 52% 발바닥 스탬프 - 20% 휴대 식량 - 28% 상위 비밀 주머니 - 52% 발바닥 스탬프 - 20% 휴대 식량 - 28% 켈비 하위 켈비의 뿔 30% 100% 따뜻한 모피 45% - 날고기 10% - 화이트리버 15% - 상위 켈비의 뿔 30% 100% 양질의 모피 45% - 날고기 10%..

브레이블리 디폴트 2 공략 - 메인 페이지

브레이블리 디폴트 2 ブレイブリーデフォルトII BRAVELY DEFAULT II 브레이블리 디폴트 2 공략은 아래의 새로운 웹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zenn.games/공략집/브레이블리-디폴트-2/ 브레이블리 디폴트 2 공략집 Switch로 정통 진화한 「브레이블리」 시리즈 완전 신작 이야기의 무대는 엑실런트 대륙. 이 대륙에 흘러 들어온 선원의 청년 세스, 크리스탈을 빼앗기고 파멸에 몰린 뮤즈 나라의 공주 글로리아, zenn.games

카테고리 없음 2021.04.19

몬스터 헌터 라이즈 - 나루하타타히메

나루하타타히메 • 주요 특징 이부시마키히코와 「짝」을 이루는 암컷 고룡. 「번개주머니」라는 기관에 전기를 모아 둘 수 있으며 번개주머니에 전기가 모이면 빛이 난다. 번개주머니엔 강력한 자기장을 만들 만큼의 힘이 있으며 그 힘으로 자신과 그 주변에 있는 사물을 동시에 띄우는 것으로 보인다. 번개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모습 덕에 「뇌신룡」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 주요 서식지 - • 사냥 방법 전기를 모아 둔 「번개주머니」를 공격하면 방전돼 공중에 뜰 수 없다. 약점인 복부의 발전 기관을 노리면 틈을 만들 수 있지만 다리 지느러미로 방어하고 있으므로 타이밍을 잘 보고 공격하자. 또한 자기장의 영향으로 주변 환경이 변화한다. 잘 이용해서 상대하자. 약점과 특징 참격 타격 탄 복부 복부 복부 불 물 번개 얼음 용 ..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이부시마키히코

이부시마키히코 • 주요 특징 항상 공중에 떠 있으며 위 아래가 뒤집힌 상태로 날아다니는 등, 불가사의한 생태를 가진 수컷 고룡. 각 부위에 특수한 가스를 모아 뜰 수 있으며 기체의 양을 조정해 자세를 자유자재로 바꾸는 것으로 보인다. 팔과 꼬리에 있는 아가미를 통해 공기를 뿜어내며 소용돌이를 만들어 내 그 바람을 타고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모습 덕에 「풍신룡」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 주요 서식지 - • 사냥 방법 공중에 뜨기 위해 필요한 가스를 모으는 기관은 「바람주머니」라 불리며 팔과 등, 꼬리에서 발견된다. 바람주머니는 굉장히 섬세하여 공격하면 자세가 무너지며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 적극적으로 바람주머니를 공격해 보자. 약점과 특징 참격 타격 탄 흉부 흉부 흉부 불 물 번개 얼음 용 중 소 - 소..

몬스터 헌터 라이즈 - 라잔

라잔 • 주요 특징 굉장히 공격적인 생물. 목격담이 적은 것은 그 공격성 때문이다. 그 모습을 보고 무사히 살아 돌아온 사람은 극소수다. 항상 단독으로 행동하며 누구와도 어울리지 않는 고고한 존재라고도 한다. 서식 지역도 완전히 불명. 흥분하면 체모의 일부가 금색이 된다는 기록이 남아 있어 「금사자」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 주요 서식지 사원 폐허, 한랭 군도, 모래 평원, 수몰된 숲, 용암 동굴 • 사냥 방법 앞다리를 강화한 상태는 굉장히 위험하니 마비덫으로 파괴하거나 꼬리를 공격해서 해제해야 한다. 또한 평상시에는 구멍 함정에 빠지지 않는다. 영역에 침입한 자를 발견하면 분노하니 주의해야 한다. 약점과 특징 참격 타격 탄 머리 머리 머리 불 물 번개 얼음 용 - 소 - 대 - 포효 풍압 진동 속성피해..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야츠카다키

야츠카다키 • 주요 특징 별명은 「비지주」. 온몸에 실을 감은 모습이 특징. 배에 달라붙어 있는 것은 자신의 새끼인 「츠케히바키」로 배에 모은 가연성 가스를 이용해 조종한다. 츠케히바키는 불을 뿜어 사냥감을 사냥하며 야츠카다키의 거대한 몸을 지탱해 주기도 한다. 츠케히바키의 수가 줄어들면 알을 낞지만 알을 낳을 때 굉장히 흉포해지니 주의해야 한다. • 주요 서식지 모래 평원, 용암 동굴 • 사냥 방법 새끼인 츠케히바키에게 실을 엮어 빠르게 이동하지만 타이밍에 맞춰 실을 끊으면 균형을 잃고 넘어지면서 빈틈이 생긴다. 그리고 구속된 상태에서 불 공격을 맞으면 평소보다 큰 대미지를 받으니 주의해야 한다. 약점과 특징 참격 타격 탄 머리 머리 머리 불 물 번개 얼음 용 - 중 - 대 - 포효 풍압 진동 속성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