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9

소피의 아틀리에 2 - 메인 스토리 05

#1 취임식 1) 로이테일의 상업구에 가자. 상업구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2) 수정의 휘정에 가자. 수정의 휘정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3)아틀리에로 돌아가자. 아틀리에로 돌아오면 이벤트 발생 연금촉매 「그로리어」, 「리미티어」 입수 - 촉매 시스템 개방 #2 리벤지 매치!! 1) 품질 80 이상 산들바람 아로마를 조합하자. [참고서 「화려한 생활」을 상점에서 입수하자] 참고서 「화려한 생활」은 피리카 당에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다색 염료, 샤만트 두프트 제작법 습득) 산들바람 아로마 발상 조건 더보기 입수: 리프레시 오일 x1 조합: 샤만트 두프트 x1회 리프레시 오일 조합 재료 더보기 천연기름: 꿈의 거목 입구 부근에 있는 나무에서 쉽게 입수 가능 (나무열매) (식물) (중화제) 샤만트 두프..

소피의 아틀리에 2 - 메인 스토리 04

#1 혼의 행방 1) 이야기를 들으러 엘비라를 만나러 가자. 꿈의 요람에 있는 엘비라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 발생 2) 일단 아틀리에로 돌아가자. 아틀리에로 돌아오면 이벤트 발생 #2 연금술 승부 1) 품질 60 이상 퓨어 워터를 조합하자. 퓨어 워터 조합 재료 더보기 식용수 : 로이테일, 니엘의 숲, 풍무평원 등 아로마 홀츠 : 파화제 터, 니엘의 숲, 풍무평원, 박명윤림, 꿈의 거목 등. (실소재) : 끈적이는 실, 목화, 토끼 털 등 (연료) : 무언가의 알, 제텔, 붉은 꽃 등 2) 엘비라의 이야기를 듣자. 꿈의 요람으로 이동하여 엘비라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 발생 #3 혼을 잡아라 1) 피리카를 만나러 가자. 피리카당으로 이동하여 피리카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 발생 2) 아틀리에에서 레시피를 생..

소피의 아틀리에 2 - 메인 스토리 03

#1 연금술사 라미젤 1) 수정의 휘정에 가자. 수정의 휘정에서 이벤트 발생. ※ 서브퀘 진행중 아틀리에에서 어빌리티 / 파티 퀘스트 튜토리얼 발생 - 시스템 개방 2) 디볼트를 만나러 가자. 거주구 중앙의 디볼트에게 다가가 대화를 걸면 이벤트 발생. #2 의뢰 대행 ・ 1 1) 디볼트의 검 레시피를 발상하자. 트윈블레이드 발상 조건 더보기 조합 : 잉곳 x1회 토벌 : 다이아 래빗 x1 - 풍무평원(바람의 들판) 등 트윈 블레이드를 발상하면 이벤트 발생 2) 트윈 블레이드를 조합하자. 트윈 블레이드 조합 재료 더보기 잉곳 : 연금술로 제작. 튼튼한 뼈 : 파화제 터(고요한 연무대) 등에서 채집 가능. 다이아 래빗 등이 드롭하기도 한다. (잉곳) (어패류) : 낚시 또는 상점에서 구입. 메인스토리 2-2..

소피의 아틀리에 2 - 메인 스토리 02

#1 라미젤을 쫓아 1) 니엘의 숲을 향하자. 니엘의 숲은 이전 의뢰에서 아드라와 전투를 했던 바람의 들판에서 서쪽방향으로 이동하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마을을 빠져나가면 이벤트 - 레시피 발상 시스템 개방 니엘의 숲 중앙까지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2) 카티에게서 자세한 이야기를 듣자. 수정의 휘정으로 돌아오면 이벤트 발생. ※ 「햇빛 헬리오도르」와 「소나기 하이드라이트」를 입수 3) 피리카당에 들른 뒤 아틀리에로 돌아가자. 피리카당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 피리카당 상점, 자동 보충 시스템 개방 아틀리에로 돌아오면 이벤트 발생. 4) 햇빛 헬리오도르의 레시피를 발상하자. 햇빛 헬리오도르 레시피 발상 조건 더보기 탐색: 꿈의 거목 가장 높은 곳에서 햇볕을 쬠. - 맑은 날씨의 낮시간에 꿈의 거..

소피의 아틀리에 2 - 메인 스토리 01

#1 몽환 세계 에르더 비거 1) 바깥으로 나가 보자. 건물 밖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를 눌러 예정표를 열어 가이드를 ON으로 설정하면 미니맵상에 방향이 표시됩니다. 2) 꿈의 거목으로 향하자. 오른쪽 아래 지도를 확인하며 꿈의 거목으로 향합니다. 남쪽 거주구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목적지에 도착하면 이벤트 발생. 3) 마을에서 플라흐타의 정보를 찾자 왔던길을 돌아가 마을(거주구)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4) 마을 변두리에 있는 아틀리에에 가자. 거주구의 북동쪽에 있는 마을 변두리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마을 변두리의 아틀리에로 이동하면 이벤트 발생. ※ 알렛이 멤버로 합류 / 올리아스가 멤버로 합류 ※ 저장 / 불러오기 / 탈의실 이용이 가능해 집니다. ※ 각..

[안내] 2022.03.12~ 블로그 대규모 개편이 시작됩니다.

2022.03.12(토) 블로그 개편을 시작합니다. 말이좋아 개편이지... 쉽게 말하면 블로그의 스킨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변경 예정인 스킨은 이 사이트에서 가져올 예정입니다. http://bicute.net Atelier BiCute 취미생활과 웹 언어 그리고 다양한 흔적을 기록합니다. bicute.net 그런데... 이 스킨은 껍데기만 바꾸는게 아니라 포스팅의 양식까지 죄다 설정되어있는 스킨으로 변경할 예정이라, 기존의 4000여개의 글들이 죄다 엉망으로 틀어질 예정입니다... 게시물 하나하나 양식을 확인하며 수정을 해나갈 예정이며, 한동안 계속된 오류가 예상되지만 꾸준히 수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끝날런진...) 모든 수정이 완료되면 TOC도 적용되고하니 좀 더 게시물을 보기 편해질 것입니다..

2022.03.05 ~ 2022.06.25 「소피의 아틀리에 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공략 페이지 : https://switchworld.tistory.com/4364 2022.06.25 --- 중도 포기 --- 2022.03.06 소피2에 관해 글을 작성중이었는데... 블로그 개편을 하기위해 잠시 멈추게 되었습니다. 2022.03.05 "소피를 마지막으로 반년간 조금 빡세게 기술좀 배우고 오겠습니다... 이후 크게 변화할 블로그를 기대해 주십시옹!!!" 이라는 글을 작성하고 벌써 3달정도가 지났네요... 많이 빠르게 복귀한거 같긴하지만... 일단 할일 하면서 아주 천천히 글을 작성해 볼까 합니다. 장난아니고 진짜로 정말 빡세게 인생 살고있어요....

소피의 아틀리에 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공략 - 메인 페이지

소피의 아틀리에 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ソフィーのアトリエ2~不思議な夢の錬金術士~ Atelier Sophie 2: Alchemist of the Mysterious Dream 메인 시나리오 메인 스토리 01 메인 스토리 02 메인 스토리 03 메인 스토리 04 메인 스토리 05 메인 스토리 06 메인 스토리 07 메인 스토리 08 메인 스토리 09 캐릭터 스토리 플라흐타 라미젤 알렛 올리아스 디볼트 피리카 노움 카트리나 데이터베이스 아이템 ▶︎ 소재 사용 탐색 장비 중요 몬스터 ▶︎ 푸니 마법생물 짐승 사령 식물 용 에르더 비거 모든 정보는 스포일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사이트 이용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월희 -A piece of blue glass moon- - 시엘 루트

빨간색 : 진행 루트 파란색 : 배드 엔딩 루트 시엘 루트 FlowChart 선택지 내용 DAY 5 火炎血河Ⅱ 2 ノエルを助ける。 ノエルを見捨てる。 3 ―――このまま押し切る! : Bad End No.12 ―――限界だ、一度呼吸を……! 4 先輩に駆け寄る。 : Bad End No.13 先生に駆け寄る。 DAY 5 絶海凍土 1 シエル先輩を見る。 ヴローヴを見る。 DAY 6 朱い残滓Ⅰ 1 素直に謝る。 なんとか誤魔化す。 本当のことを話す。 2 中庭を散歩してみよう。 館内を観覧してみよう。 先輩のアパートに行ってみようか……? DAY 7 孵化逆Ⅰ 1 食堂でカロリーの高い定食を頼もう。 購買でカレーパンを買い占めよう。 そういえば、お弁当のアテがあったような……? 2 茶道室に行く。 校舎裏に行く。 DAY 8 孵化逆Ⅱ 1 先輩たちの役に立てるなら..

반응형